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강의에서 말씀주시는 것들을 인터넷으로 확인해가면서 듣다보니 평소보다 완강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특히 과제로 수익률보고서를 직접 작성해보는 것이 재밌었고,
한 단계 더 들어가 고민해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었습니다.
지금 나에게 적용할 점
관련 강의
주우이, 자음과모음
댓글
무엇을어떻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열기 89기 33조 무엇을어떻게] 오프닝 강의 수강 후기
[열기89조 3삼하게 강남아파트 3채만 하조 무엇을어떻게] 구리 삼보아파트 수익률 분석 보고서
[열기 89조 3삼하게 강남아파트 3채만 하조 무엇을어떻게] 1주차 비전보드 과제제출😊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올해 어린이날 에버랜드가 텅 비었습니다. 저는 그 사진 한 장으로 내년 부동산을 읽었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18
277,653
69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3,771
14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491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139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26.05.28
25,164
40
오늘의 인기글 🔥
1
세금정책 나오면 가격 떨어질 것 같고 기다리자니 가격이 오를 것 같다면
2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3
월급 180받던 평범한 월급쟁이는 어떻게 서울시 송파구에 내집마련을 했을까? [너나위님 주우이님 한가해보이님 밥잘님 마스터님 빈쓰님 함께하는가치튜터님... 너무 많아요 모두 모두 이보세요~]
4
비전보드 n회차 당신을 위한 완벽한 실행계획, WOOP와 만다라트(만다라트 양식 포함) [세노테]
5
내 1호기는 틀리지 않았다. 다만 최적은 아니었다. - 남양주시 다산동 1호기 투자 후기 및 복기 [1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