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3월 개강]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너바나, 자음과모음, 주우이

안녕하세요, 김실력입니다😀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신청하게 된 이유
작년에 이어 올해, 12월도 열기로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1년 동안 공부했던 것을 돌아보고, 무엇보다 해가 바뀌니깐
다시 새롭게, 그리고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뜻이 되게 큰 것 같습니다.
1년을 돌아보면 지방투자실전반을 2번이나 하면서 성장을 했지만,
회사 업무가 너-무 바쁜 나머지 쉬어간 달이 2번이나 되어서 꽤나 아쉬움이 남네요.
분명 누군가는 비슷한 상황에도 꾸준히 했을텐데 말이죠…(26년에는 안 그래야겠어요!^^)
그래도 2025년도 잘 버텼고, 나름의 재미를 찾은 것에 의미를 두려고 합니다.
이제는 버텨야 한다는 생각보다는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지?’에 초점을 두고 과정을 즐겨야겠어요.
26년도 어떤 동료들과 함께 또 성장할 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연말이라 해이해지기도하고, 1호기 준비하는 과정에서 임장&임보가 소홀해졌지만
새해부터는 ‘새해 버프’로 다시 열심히 해보려고합니다!
26년 1월, 26년 첫 동료인 지투기 동료분들! (아직 뵙지는 못했지만) 잘 해보아요!
🔔열반스쿨 기초반을 듣고 느낀 점
‘왜’ 내가 투자 공부를 시작했고, 해야하는 지에 대해서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부자가 되고, 비전보드에 있는 내 목표를 달성하는 것도 맞지만 거기에 앞서 노후준비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비전보드의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꾸준히 나아가려고합니다.
물론 야근이 많은 직장이지만 그래도 저에게 안정적인 수입(월 급여)를 제공해주므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문제 해결적 마인드(어차피 문제는 계속 생길 것이고 그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어떤 마인드로 해결할지?)를 장착하는 게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투자 공부를 더 잘하고,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 멘탈 관리도 잘 해야합니다.
스스로의 한계를 두지 말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마인드! (물음표가 아닌 느낌표!와 온점.)
조급하지말고, 힘들더라도 매일 꾸준히 투자 공부를 하는게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안일하지말고 더 성장하기 위해서 이 때까지 해왔던 것보다 1.5배 정도의 양 또는 질을 올려서 26년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앞으로의 6개월 계획
NOT A But B
A가 아닌 B
나는 B를 원한다
I Wanna B
나는 되고 싶다
I Wanna Be
나는 부자가 되고 싶다
I Wanna Be RICH
.
.
.
일단 하자, 지금 당장!
돈이 없는 사람이지,
실력이 없는 사람이 되지 않기 위해
꾸준한 실력 쌓기를 하고 있는 ‘김실력’
댓글
실력님 바쁘신 와중에도 최선을 다해 행동하시는 모습 보며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한달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 오프때 말씀하셨던대로 1년후에도 쭉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