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아르바이트에서 계속 떨어진 전업주부 온라인스토어 도전하기!

26.01.06

아이들이 저의 손이 필요없게 되어진 성인이 되면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던 전업주부입니다.

작년 한해 아르바이트라도 해보겠다고 여기저기 이력서를 넣고 면접도 보고 노력을 했었어요..

근데 초보 환영이라는 말에 넣어도 경력이 없다고 나이가 많다고 면접에서도 떨어지고, 이력서를 넣어도 검토도 안해 주는 걸 보고 많이 좌절을 하고 있었답니다.

결정적으로 이력서를 넣었어도 확인도 안하던 아르바이트 자리를 저의 딸이 넣고 한번에 면접을 보고 합격까지 하는 걸보고 너무 심적으로 힘들었답니다. 뭐.. 제 자식이니까 다니는 건 좋은데 왠지 밀려나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그렇게 아르바이트 포기하고 있던 때에 남편이 이거 한번 해볼래 하면서 민군님 영상을 보여 줬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관심이 없다가 그래도 한번 도전해보자는 생각으로 수강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랫 만에 강의를 듣고 놀이터에서 동기들이 이야기하는 걸 매일 보니 넘 재미있더라구요.  결혼 후 써보지도 않았던 다이어리를 구매해서 지금까지 하루도 안 밀리고 쓰는 저 자신이 기특하기도 하고, 집안일을 최대한 빨리하고 가공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저도 활기를 찾는 느낌이네요^^

12월 29일에 드디어 첫주문이 들어왔어요. 클리어파일 1개를 배송비 내면서 사시는 걸 보니 좀 신기하고 내가 아는 것과는 다르구나 싶더라구요.

하루에 꾸준히 가공과 상품 등록을 유지했고, 1월 5일 어제까지는 주문이 없어서 그냥 돌돌가하고 버티자 하고 오늘 상품전산 등록을 1,000개 마치니 신기하게도 주문이 하루에 6건이 들어왔어요^^;

주문 들어온거 송장처리하는데 또 들어오고 집청소하면서 또 들어오고, 저녁에 가공하는데 또 들어오고 남편에게 왜 계속 들어온데?하고 말했네요 ^^

스스쿠팡 기초반을 좋게 마무리한거 같아서 기분이 넘 좋습니다 

그리고 저의 남편에게 그동안 돈 벌어왔으니 이제 내가 돈 벌어올테니 집안일이나해! 라고 말할때까지 끝까지 가볼려고 합니다.

아직은 CS처리가 무섭지만요

 

 

 

 

마지막으로 다른 동기분들도 모두 부~자되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민군creator badge
26.01.07 18:36

이 사업에서 꾸준함은 보상받기 마련입니다. 루틴 잡아서 정말 잘 하고 계시네요. 마롱이 대표님 첫주문 정말 축하드립니다 ^^ cs처리도 익숙해지면 금방 잘 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 페이스대로만 쭉 가봅시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