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날, 열기의 마지막 조모임으로 한 해를 열 수 있어 감사하다.
오프모임을 많이 하고싶었으나 연말 특성상 온라인 모임으로 진행되어서 조오금 아쉬운 마음이 있었다.
조금 텐션이 낮은 조장인지라 뭔가 조원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조원분들 모두가 너무나 잘 해 주고 계시기에 부족한 조장으로서 안심이 들기도 했다.
나데로정님, 새로운 세상의 체험에 주저함이 없으시고 유연한 태도로 세상을 바라보시는 것 같아 배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모임에서 한 명 한 명 인사건네주셔서 마음이 따뜻했습니다~
네이버님, 실전준비반 조장 신청 격하게 축하드립니다! 화기애애한 조분위기가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판교일개미님, 차분하지만 꺼지지않는 마음으로 계속 도전하고 계셔 많은 응원드리고 싶습니다. 판교에서 일하셔서 그런지(?) 이모티콘 부자님!!!
취미로 출근님, 신혼시절 부럽습니다 ㅎㅎㅎ 남편분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실 것 같습니다!!
LEO님, 월부 선배님으로서 항상 저희에게 많은 도움을 주시기 위해 애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꼭 계획하신대로 3자녀 다복한 가정 이루시길요!!!
부티나님, 아이와 주말에만 만날 수 있어 너무나 애틋하실텐데 1월 실준반 도전까지!! 아이가 엄마의 마음을 잘 알게될거에요! 큰 응원 드립니다!!
꿈을 찾아님, 조모임 참석을 못 하시게 되어 자진탈출을 하시는 바람에 마지막 인사를 제대로 못 드렸네요ㅠㅠ 꼭 꿈을 이루시길 응원합니다.
우니22님, 만남이 짧아 아쉽네요, 열기에서 많은 시간을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나중에 월부에서 다시 뵙길 바래요!!
71조로 만나 감사했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진짜 월급쟁이부자가 되기를 소원해봅니다!!!
댓글
그동안 71조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장님^_^ 저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