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행복한 가치 투자자가 목표인 행가투입니다.
지방투자실전반에서 기다려온 튜터링데이를 하게되어 즐겁게 후기 남깁니다.
처음부터 헤어질때까지 아낌없이 주신 반니이 튜터님 정말 감사합니다~
1. 사전임보 발표
반니이 튜터님께서 조원들이 성장에 필요한것들을 꼼꼼히 챙겨주셔서 조원분들의 사전임보를 보면서 눈과 손이 바빴습니다.
발표하신 요맘때님, 상상님, 쪼코파이 조장님 정말 배울게 많은 사전임보였습니다. 끝나고 사전임보 나눔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왜 이 생각을 담지 못했지? 이건 전혀 몰랐던 입지요소의 설명이네...오~가설은 이렇게 세우는구나!.. 이 지역에 이런 특징이있어서 이렇게 발전으로 이어지는구나....온통 BM할것들이 가득찼었습니다.
내 생각을 많이 넣는 임보가 의미있고 성장한다는 것을 알아가면서 배울게 많은 사전임보 발표였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반나이튜터님이 조원들이 배워가야할 부분을 하나씩 보여주시면서 시야를 넓게 그리고 다시 뾰족하게 지역을 이해할수있게 도와주셨습니다. 임보 잘하는 사람의 생각을 따라하며 그대로 임보에 담아보고 내 생각을 많이 담는 노력이 우선이라는 것을 알게됐습니다.
조원분들이 발표하는 모습이 곧 나의 모습이 될수있게 배우고, 채워가고, 쌓아가는 시간에 노력하겠습니다.
BM: 다음달 앞마당은 발표한 임보를 그대로 따라하기
2. 비교 분위기 임장
맛있는 점심을 튜터님과 함께먹고 기대되는 비교분임시간을 가졌습니다.
미니임보를 조원분과 간단히 설명듣고 시작하니 튜터님과 분임할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교분임이 처음이라서 그런지 저는 미니임보에 힘이 컸습니다.
비교분임으로 이번달 임장지에 가치를 더 뾰족하게 볼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튜터님과 분임을 함께 걸으면서 어설픈 질문도 찰떡같이 듣고 조원들에게 도움되는 답변을 주려는 모습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성장을 도와주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알려주시려는 마음이 참 고맙고 A지역의 매서운 태풍급 바람에도 아랑곳 않고 집중해서 지역을 이해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하루가 어떻게 지났는지 모르게 너무 알차고 즐겁게 마무리하고 많은 BM을 담아온 시간이었습니다.
질문을 통해 부족한 부분은 성장하는 방향으로 알려주시고, 서툴러도 시도하는 노력에는 응원해주시는 시간을 보내면서 환경에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지투 첫날에 반나이튜터님이 ‘우리는 한팀이다.’ 라는 말을 듣고 오늘 튜터링 데이를 함께하니 '이런게 한팀이구나. 이런 환경에서 한팀이면 성장이 안될수가 없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원들의 많은 질문에 성의껏 답변해주시고 그 시간들을 통해 기본에 충실하고 더 나아가 튜터님의 모습을 닮아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값진 시간을 함께해주신 반나이 튜터님 감사합니다.
BM: 반나이 튜터님 글 필사하기
" 나는 반드시 지방투자실전반 듣고 26년 상반기까지 가치있는 2호기를 투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