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너나위, 자음과모음, 권유디, 코크드림

벌써 3주차까지 달려왔습니다.
신혼부부로 6월에 첫 아이 출산을 앞두고,
이렇게 살다간 우리 가정이 잘 살아갈 수 있을까 고민하며 시작한 실준반에서
첫 조모임을 시작하고, 한주 한주 강의를 듣고 임장을 가고 임보를 쓸 때마다 내가 앞으로 걸어가야할 곳과 어떻게 걸어가야하는 것인지 길이 희미하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실준반 강의와 조모임을 하기전까지는 나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어떤 방식으로 은퇴후에 삶을 준비해야하는지 또 어떤 투자를 해야하는지 끊임없이 고민만 하고있었습니다. 그 고민끝에 신청했던 실준반으로 이렇게 생각이 달라지고 미래가 어느정도 보여지는 계기가 되지않았나 싶습니다.
3주차 강의에서 제 마음속에 새겨진 건,
씨앗을 뿌려놔야 열매를 걷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분위기임장을 가고 시세분석도 하고 조원분들의 임장보고서도 보며 나도 열심히 해야겠다 싶다가도 아.. 지금 나는 투자할 수 있는 금액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되지 투자금이 생기면 해야하는 건가 싶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3주차 강의를 들으며 안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 내가 씨앗을 뿌려놓지 않으면 투자금이 생기더라도 열매를 걷을 수 없다는 것을..
신기했습니다.
한주 한주 강의를 수강하면서 그 주에 내가 잘못 생각했던 것들을 바로 강의에서 알려주시고 가야할 방향성을 알려주신다는 것입니다.
3강에서 내가 계속 이 환경속에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려주셨으니 앞으로 4강에서는 어떤 배움이 있을지 너무 기대되고 설레는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