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50대 후반의 가장. 마지막이다 여기며 도전한 온라인 마켓이 동아줄이 되길 기원하며...

26.01.21

1. 28년간 한 직장에서 일하다 퇴사를 앞두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2. 12월 첫 강의를 듣기 시작하고 12월10일경부터 상품등록을 시작하고 약 1달 10일만에

    첫 주문이 들어 왔습니다.

3. 하루 10시간 근무를 마치고 오후 7시30분 퇴근. 귀가해 씻고, 저녁 먹고, 회사일 정리하면 9시 30분.

   강의를 들으면서 TV를 끊고 취침 시간도 줄이면서  하루에 서너시간은 몰두 했습니다.

   평소 10시30분~11시 사이면 취침하는데 온라인 마켓에 도전하면서 잠도 줄였습니다.

4. 이제는 장성해서 사회가 나간 두 딸들에게 못난 아버지가 되기 싫어서, 준비되지 않은 노후를 

    걱정 하면서 도전했습니다.

   처음 강의를 들었을때는 ‘이게 되겠어…? 도전은 해보겠지만, 글쎄..!' 이런 생각이 앞서 들었습니다.

   살면서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재테크들을 이것저것 도전도 여러번 해봤습니다.

   경매도 배워서 도전 했다가 빚져서 실패를 겪었고, 주식도 배워서 도전 하다가 빚지고 실패했고,

   해외 사기 온라인 사이트에 속아서 돈도 날려보고…

   참… 뭐하나 되는게 없이 이제까지 나이 만 먹어 버렸습니다.

   실은 민군님 유투브를 월부보다 먼저 접하게 되었는데 그때는 엄두가 나질 않드라구요.

   어느날 빨간책(?)을 접하면서 너바나님과 너나위님를 알게 되고, 팟빵을 매일 들으며 유투브를 시청하면    서 두분은 진솔한 분들이라는걸 알았습니다.

   또한 그런분들 카페에 민군님이 오셨서 강의를 하신다는건  민군님도 같은 결을 가지신 진솔한 분이겠구나 생각 했습니다. 그리 생각만 하다가 도전을 못하고 계속 미루다가 더는 미루면 도전 못할것 같아 일단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무엇보다 민군님이 60만원으로 시작 하셨다는 말씀에 용기를 갖게 되드라구요.

강의를 들으며 상품을 등록하기까지 제가 생각해도 다른 분들보다 참 많이 느렸습니다.

그래도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를 떠 올리며 멈추지 않았습니다.

어느날은 키워드로 고민 하다가 5개도 겨우 해냈고, 어느날은 마이카테를 찾아 헤매다가 또 느려지고

그래도 멈추지 않고 엉금엄금 달려온 덕에 이제는 상품등록건이 360개를 넘었습니다.

혹시나 하면서 매일 주문수집을 했지만 역시나 였습니다.

포기할까? 내가 그렇지 뭐… 언제는 제대로 성공한 적이 있었나? 

그런 맘이 들기 시작할 쯤 오늘 드디어 첫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아시죠~? 그 때 그 맘!!!^^

그래도 지금까지 포기하지 않고 엉금엉금 달려 온 제가 기특하고 자랑스럽네요.

제 실수로 톡방에는 못 들어 갔지만 함께한 분들의 글을 보면서 새삼 용기도 얻고 힘도 되었습니다.

일단, 제 1차 목표는 상품500개 등록, 월 순수익 100만원 달성이 목표입니다.

하다보면 언제가는 이루어 지겠죠?!^^

이렇게 기회를 만들어 주신 너바나님, 너나위님, 그리고 월부와 민군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의 도전은 계속 됩니다.!!!

 

 

 

기쁜 마음에 제가 먼저 결제를 하고 화면 캡처를 해버리는 바람에. ㅎㅎㅎ

 

 

   

 

 


댓글


월부피치creator badge
20시간 전

희빛대표님! 처음 배우는 셀링에 프로그램에 난관도 많으셨을텐데 이렇게 멋지게 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명 여기에 적으신 목표 이루실거예요!! 월천클럽에서 뵙는 그 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민군creator badge
13시간 전

두딸에게 못 난 아버지가 되기 싫어서 라는 문구가 너무 와닿습니다. 언젠가 저도 마냥 고집만 부리는 사람이 아닌 자녀들을 이해하며 더 산 만큼 늘 자식보다 노련한 아버지가 되도록 노력 해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저도 배우고 갑니다 ^^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