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꼬미아버지입니다.
이번달은 첫 투자 후 첫 정규강의이자 새해 첫 정규강의였는데요.
“결론 쓰는 날까지 처음 열정 그대로 갈거야!”라고 했던 다짐이 무색하게
단지임장이 끝나고 단지분석 쓰고 점점점 텐션이 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나알이 튜터님의 “꾸역꾸역 꾸준히 하는 것도 그릿이다”라는 말씀처럼 꾸역꾸역 완료주의로 해나갔는데요.
나알이 튜터님과 RR즈들과 함께하여 성장이 있었던 한달이었습니다.
☞ 독 서(2권 완료)
호기롭게 작성했던 5권의 목표는 달성하지 못했지만 조금씩 꾸준히 읽으려고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나폴레온 힐의 생각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
적용할 점 : 강한 신념만 있다면 두려움과 장애물은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매월초 한달 일주일 하루 세부적인 액션플랜을 만들고 매일 아침 나의 최종목표를 확인한다.
벤저민 하디의 퓨처셀프
☞ 강 의
현재 지방 시장 진단, 지방 투자 계약 프로세스의 모든 것, 튜터링데이, 앞마당 관리로 이어지는 실전 노하우(매물임장, 앞마당 관리), 지방투자 실전반 수강생을 위한 Q&A 까지 두고두고 복기해야할 내용들이었고 배운것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적용하겠습니다.
☞ 임 장
임장보고서 목표 110page를 초과 달성했지만 전화임장, 매물임장이 아쉬웠다.
전화임장은 무조건 매물임장 마지막날 전까지 목표한 횟수를 채운다는 생각으로 해야겠고
매물임장은 무조건 토요일 통으로 비워서 2번 하는걸로 목표해야겠다.(미리 스케줄 정리)
☞ 투 자
현재 투자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지만 생각보다 빨리 투자기회가 올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앞마당 관리를 제일 우선시하고 앞마당을 늘려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트래킹을 하다 전수조사를 하거나 전화임장을 해서 앞으로 생길 나의 투자금으로 할 수 있는 곳을 찾아 매물임장을 미리 하는 식으로 적용해나가야겠다.
☞ 나 눔
처음 나눔의 마음으로 임장팀장을 맡았는데 내 부족함이 혹여나 피해가 되지 않을까 걱정했으나 항상 서로 생각해주고 배려하는 RR즈 덕에 편하게 리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달은 실전반을 할 수 있어 좋았고 원하는 부서로 이동해서 좋았습니다.
그와 동시에 실전반의 스케줄에 바쁘게 보냈고 새로운 부서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중입니다.
같이 고민을 나누고 격려해준 RR즈들과 나알이튜터님이 있어서 1보씩 1보씩 전진했던 것 같습니다.
실전반이 끝나면 텐션이 또 떨어질까 걱정되지만 재테기를 통해 다른 나눔을 전하고 그 안에서 나만의 불편한 장애물을
만들어 꾸준히 성장하는 투자자가 되겠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