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내마기 - 강사와의 만남] 처음으로 참여하게 된 강사와의 만남. 또 배웁니다.

26.02.03

 

안녕하세요. 정글의왕심바입니다.

26년 1월에 내집마련 강의를 수강하면서 조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수수강생으로 선발되어 강사와의 만남에 다녀오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와의 만남은 2/2 월요일에 진행됐어요.

바쁜 주간이었지만, 일찍 퇴근하기 위해 일찍 출근했답니다.

먼저 참여한 동료에게 노트북을 가져가도 되는지 물어보고 노트북도 챙겨갔습니다.(너무 잘했네요)

 

약속된 시간이 되어서야 어떤 튜터님, 멘토님께서 오시는 지 알려주시더라구요.

밥잘사주는부자마눌님, 용용맘맘맘님, 줴러미님, 오렌지하늘님께서 와주셨어요!

 

강의로만 뵈었기 때문에 긴장도 되고 질문도 준비해왔지만 잘 정리해서 말씀드릴 수 있을까 나름 떨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질문을 해야 답을 얻으니까!

 

 

 

진행

 

처음 도착하니 4개 조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정해진 회의실에 배정이 되었고, 자리에 앉아 저는 노트북을 준비했습니다.

약속된 시간이 되어 클로이님께서 오셔서 타임테이블을 설명해주셨어요.

 

약 3시간 동안 진행되고, 1시간씩 1명의 튜터님께서 들어오시고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지며 다른 튜터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 미리 찾아보니 질문은 최대한 많이 준비해가라고 해서 3, 4개 준비해서 갔습니다.

 

꼭 시간 맞춰서 가세요. 그래야 다른 동료분들의 답도 들을 수 있고, 1개라도 질문을 더 할 수 있습니다.

 

 

 

느낀점

 

이번 강의를 통해 그래도 내집마련을 하신 분들이 많았어요. 한 달동안 투여하신 노력에 따봉드립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제가 고민한 답을 얻게 된 것도 있지만, 그것보다 다른 동료분들의 질의응답을 통해 또 알게 된 점입니다. 이런 자리를 통해 또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부동산은 대응의 영역이고 중요한 본질을 이해하며, 그 이해를 바탕으로 길게 봐야하구나.’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알아봐야 하는 것도 생겼습니다! 두둥!

이 자리가 아니었다면 몰랐을 정보~

알아보고 공부해야할 내용이 생겨 좋았습니다.

 

저에게는 온리 강의만 했을 때보다 조모임 포함된 강의를 듣게 되니 몇 배, 몇 십배 얻어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월부운영진님들, 늦은 시간까지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많은 경험치로 모든 걸 알려주시려고 해주신 튜터님들 감사합니다!

 


댓글


밝은글
26.02.03 06:04

삼바님 강사와 만남 갔다 오셨네요. 강사와 만남 아주 좋습니다. 이번 한 달은 서투기에서 같이 화이팅.❤

미니드리밍
26.02.03 08:00

너무 좋은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이번한달동안 잘 지내보아요♡♡

S밀리
26.02.03 10:39

심바님 강사와의 임장!! 지난 내마기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ㅎㅎ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 :)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