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웨스] 2/7 목실감칭반시금부

26.02.07

감사

  1. 2026년 2월 7일 토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2.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 법칙, 별들의 궤도, 지구의 움직임에 감사합니다. 이 아름다운 행성, 아름다운 나라에서 예쁜 삶을 꾸려나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나를 둘러싼 자연, 세계, 우주에 감사합니다. 멋진 삶의 무대를 마련해주어 감사합니다.
  3. 오늘 일요일인줄 알았는데 토요일인 것에 감사합니다. 어제 휴가쓰니까 휴일이 확실히 길게 보입니다. 그러면서도 한 편으로는 무섭기도 합니다. 그만큼 일주일에 딱 이틀만 쉬는 삶을 오래 이어져왔기 때문입니다. 매일이 휴일인 삶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4. 이쁜 공주에게 감사합니다. 단발로 자르고 한층 더 귀여워졌습니다. 어제 아빠랑 보드게임하고 싶다고 해주고 애교도 많이 보여 준 이쁜 공주에게 감사합니다. 내 삶의 뿌리입니다.
  5. 어제 페리카나 치킨이 맛있던 것에 감사합니다. 어릴때 먹었던 것 보다 조금 세련된 느낌이지만 추억을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렇게 귀하고 맛난 음식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환경에 감사합니다.
  6. 오늘도 나를 위해 펼쳐진 이쁜 세상에 감사합니다. 수 많은 기회, 무궁무진한 시간들에 감사합니다.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하루가 쓰여지는 것에 감사합니다.
  7. 오늘도 내 몸에 들어오는 영양제, 나를 위해 사용되는 물품들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변의 도움 덕분에 하루를 편하게 살아갑니다.
  8.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2. 어제 전수조사 한 나를 칭찬합니다.
  3. 어제 공주에게 최대한 아낌없이 내어준 나를 칭찬합니다.

댓글


웨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