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경제적 자유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경자시" 입니다.
저는 이번 지방투자 실전반 강의가 처음인데요.
광클을 했지만 대기로 넘어갔다가 운 좋게도 기회가 되어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월부인이라면 실전반을 너무나 듣고 싶어 합니다.
왜일까요? 퀄리티 높은 좋은 강의?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저는 튜터님을 뵙고 그동안 궁금했던 것을 마구마구 질문할 수 있는 시간!
바로 실전반의 꽃! 튜터링 데이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줌으로만 뵙다가 실물로 뵌 보리 튜터님! 너무 귀여우세요 ~ ^^
분임 때 대부분의 조원들을 뵈었지만 바쁘셔서 못 뵌 분 도 계셨는데
튜터님 포함 13조가 진짜 완전체가 되는 날이었습니다.(완전체 너무 좋아!)
튜데 시작 전 간단히 근황 토그를 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신 튜터님의 센스!!!

첫 번째 시간은 조원분들의 사임을 BM 할 수 있는 시간. 사임 발표와 튜터님의 피드백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원분들이 이 지역을 바라볼 때 어떤 관점으로 임보를 작성하시는지 알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당근님, 채리 님, 국어 조장님 다시 한번 발표 감사드리고 BM 할 점이 너무 많아서 행복했습니다.
(저 다 할 수 있겠죠...???)
이어서 두 번째 시간은 보리 튜터님의 시간!!!
비교 임장지에 대한 설명과 튜터님은 어떻게 임보를 작성하시는지
또 튜터님은 투자자의 시선으로 이 지역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에 사임 양이 많이 줄어들기도 했고 템플릿이 제공되어 작성하긴 했지만
아직 뭘 넣어야 하고 뭘 빼야 할지 모르는 초보인 저에게는 임보 작성이 어려웠는데
보리 튜터님의 임보를 보며 왜 이렇게 작성하셨는지 자세한 설명을 들으니
앞으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작성하면 좋을지 방향성이 잡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귀중한 시간 허투루 보낼 수 없다! 간단히 김밥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비교 임장지로 Go! Go! Go!

저희 조는 3개의 조로 나누어 돌아가며 튜터님과 임장을 하게 되었는데
튜터님께서 임장을 하면서 무엇을 보면 좋을지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지만
그보다 조원분들에게 각각 고민과 궁금한 점을 해결해 주시려는 것에 더 중점을 두신 거 같았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며 감사한 마음과 저도 나중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 중간중간 조원들의 컨디션을 살피시며 휴식이 필요한 시점에 에너지 보충을 위해 사주신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도 감사합니다.(튜터님 쵝오!)
비교 임장을 마치고 즐거운 저녁식사까지 튜터님과 함께!
오늘 튜터님께서 베푸신 만큼 저도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성장하는 경자시가 되겠습니다.
본업과 개인 일정으로 바쁘실 텐데 귀한 시간 내주신 보리 튜터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댓글
경자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