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셀링 대표님들끼리 서로 자유롭게 질문과 답변을 나누는 공간으로 강의 영상 및 자료, 휴강 관련 문의와 같이 월부 확인이 필요한 문의의 경우 이곳이 아닌 월부닷컴 1:1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더불어 이곳은 대량가공위탁판매 방식으로 셀링을 진행하시는 대표님들을 위한 공간으로 로켓그로스 관련 질문 답변은 어렵습니다.
안녕하세요,
스스쿠팡 기초강의 기간 중
단톡방에서 [유키화면 크게 설정하는 방법] 올려주신 거 (아마도 똥깡님^^) 보고 잘 쓰고 있었는데요.
오늘 유키 업데이트 창이 떠서 업데이트 했더니 설정이 전부 사라져서 다시 작아졌어요 ㅠㅠ
방법을 캡쳐해뒀던 거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방법 기록해놓으신 분이나 아시는 분 계시면 긴급으로 답변 부탁드려요!!!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제가 언급이 될줄이얌ㅎㅎㅎ 공유해주신 내용 그대로 전달드려요ㅎㅎ 혹시 저처럼 4k환경에 계신 분들 있으실까봐 공유 드려요 유키가 엄청 작게 나와서 보기 불편한데 크기 조정하면 글씨가 다 깨지더라구요 1. ctrl+shift+esc 누르고 2.프로세스에서 UISC검색 3.USIC우클릭 파일 위치 열기 4.UiSC.exe 우클릭 > 속성 > 호환성 5. 설정에 높은 DPI설정 변경 6. 높은 DPI조정 재정의 란에 시스템(고급) OR 시스템(향상됨) > 확인 > 적용 이렇게 하니까 큼직하게 잘되는데 저처럼 불편함 겪으시는 분 계실까 해서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