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로가도서울입니다!
첫 발도장을 찍은게 진짜 어제같은데 벌써 마지막강의를 다 수강하고, 후기를 쓰고 있네요.
마지막 강의는 주우이 멘토님께서 실전반 수강생분들의 질문을 사전에 취합받아서 답변해주시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을 주는 부분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그 이상을 알려주시고, 또 수강생들이 다양한 상황에 놓여있을텐데
최대한 공통적으로 답변을 주시면서도, 또 모두에게 다 필요한 내용을 케이스별로 정리해서 정말로 다 해주셨습니다.
멘토님의 투자 시작부터 현재까지 축약된 삶을 '감히'듣는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다른분의 질문 덕분에 역전세를 맞은 저에게 어떤게 필요한지도 단계적으로 알 수 있었고,
제가 지금 무엇을 어떤 마음가짐으로 해야하는지 다시 한 번 배우고,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지금 저에게 주어진 일을 해야한다'는 말씀은 항상 떠올려야되는 말씀으로 마음속에 각인했습니다.
제가 무엇을 원하는지, 나의 목표는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적고 동기부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풀어지지않게끔 3일마다 작심3일을 반복하면서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실력에서는 뒤쳐질 수 있어도 노력에서는 뒤쳐질 수 없다." (by 주우이 멘토님)
후회없이 투자자로 성공하기 위해 계속 달려보겠습니다!!
좋은 말씀과 미래를 버틸 힘을 알려주신 주우이 멘토님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