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2주차 강의 후기

26.05.14 (수정됨)

매달 강의를 수강하면 앞마다을 만드는 일은 쉽지 않다.

주변을 둘러보고 몇시간을 집중해야 하는 일이지만 같은 일을 반복할수록 

내가 왜 이걸 보고 있는걸까에 대한 의문과 굳이 필요한 일인가에 대한 회의감이 든다. 

 

반복하면 성장해야함에도 같은 자리에 멈춘것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다 

 

이번 임장하고 임보를 쓰는게 무엇을 알기 위함인지 

다시한번 되새기며 무엇을 더 뾰족하게 봐야 하는지 배웠다.  뾰족한 임장과 임보는 나의 투자와 직결된다. 

특히 지역간 비교와 지역내 비교 방법에 대해 결론에서 활용해서 투자에 연결해보려한다. 

 

 

 


댓글

행복한삶82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