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강의를 수강하면 앞마다을 만드는 일은 쉽지 않다.
주변을 둘러보고 몇시간을 집중해야 하는 일이지만 같은 일을 반복할수록
내가 왜 이걸 보고 있는걸까에 대한 의문과 굳이 필요한 일인가에 대한 회의감이 든다.
반복하면 성장해야함에도 같은 자리에 멈춘것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다
이번 임장하고 임보를 쓰는게 무엇을 알기 위함인지
다시한번 되새기며 무엇을 더 뾰족하게 봐야 하는지 배웠다. 뾰족한 임장과 임보는 나의 투자와 직결된다.
특히 지역간 비교와 지역내 비교 방법에 대해 결론에서 활용해서 투자에 연결해보려한다.
댓글
행복한삶82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