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3년 안에 1억 만드는 법 <종잣돈 모으기 기초반>
너나위, 광화문금융러, 김인턴

늦은 재테크 입문이지만
끈기있게 마침내 해 낼
유쾌한 미즈송입니다^^
작년 2월 재테크기초반을 할 때
광화문금융러님의 강의를 듣고
일단 해 보자라는 생각으로
남편 연금저축 계좌 개설
나의 연금저축 & ISA 계좌 개설을
시작으로 꾸준히 납입을 했습니다.
덕분에 올해 세액공제를
제대로 받을 수 있었고
이번 강의를 들으며
보완해야 할 부분을
조금 더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S&P500 투자의
매수부분에 있어
매번 고민하던 것을 콕 찍어 설명해
주셔서 심플하게 정기매수 하는 것이
답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주식에 있어 가장 큰 위험은
유동성임을
이란전쟁과 트럼프 발언을 통해
몸소 체험하고 배웠습니다.
많이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손해보지 않고 오래 투자할 수
있는 기준을 상황별로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번에 하나씩 배우고
실천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강의에서도
딱 한가지
(S&P500 정기 매수와 iNAV적용하기)를 정해 행동하겠습니다.
실천만이 답이니까!!!
댓글
유쾌한미즈송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