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재테기13기 1년에 3배씩 3천에서 9천 만들조 유쾌한미즈송] 작은 실천이 답이다!

26.05.19

3년 안에 1억 만드는 법 <종잣돈 모으기 기초반>

늦은 재테크 입문이지만 

끈기있게 마침내 해 낼 

유쾌한 미즈송입니다^^

 

작년 2월 재테크기초반을 할 때

광화문금융러님의 강의를 듣고

일단 해 보자라는 생각으로

남편 연금저축 계좌 개설 

나의 연금저축 & ISA 계좌 개설을

시작으로 꾸준히 납입을 했습니다.

 

덕분에 올해 세액공제를 

제대로 받을 수 있었고 

이번 강의를 들으며 

보완해야 할 부분을

조금 더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S&P500 투자의

매수부분에 있어

매번 고민하던 것을 콕 찍어 설명해

주셔서 심플하게 정기매수 하는 것이

답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주식에 있어 가장 큰 위험은

유동성임을

이란전쟁과 트럼프 발언을 통해

몸소 체험하고 배웠습니다.

 

많이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손해보지 않고 오래 투자할 수

있는 기준을 상황별로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번에 하나씩 배우고

실천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강의에서도

딱 한가지

(S&P500 정기 매수와 iNAV적용하기)를 정해 행동하겠습니다.

 

실천만이 답이니까!!!

 


댓글

유쾌한미즈송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