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 아이 아빠(?)를 꿈꾸는 세 아이 아빠 재이엘 입니다.
실전반 끝을 향해가고있는 지금 복기글을 쓰려고 떠올리니 문득 생각 들었어요.
"꽃이 지고나서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더 열심히 할 껄, 더 잘해줄 껄, 더 친근하게 다가갈 껄.
어쩜 이렇게 좋은 분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는지! 정말 좋은 기회였습니다.
눈보라치며 임장, 어쩜 그리도 시원했던 튜터링데이, 눈밝으며 했던 매임
하나하나 떠오르고 추억이 되었네요
진짜.... 전임에 대한 벽을 허물어 주셨어요. 10배의 법칙 책에도 나와있었는데 일단 많이 해보는것 엄청나게난 실행해야 한다는것을 이번에 깨달았고, 튜터님께서 해보라고 말씀해주신날 이후로고 일요일 빼고 2번 이상씩 전임 챙기게 되었어요. 덕분에 부족한것도 알게되고 추가해야할것도 알게되고 역시 행동동을 햅고 닥쳐보니 조금은 알게 되었습니다. 직설적으로 말씀 해시지 않았으면 흐지부지 매물임장한다고 전화 몇통화하고 끝냈을것 같은데 올바른 방향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너바나님 너나위님에 이어 볼매 우리 너나연 조장님ㅎ
웃음도 많고, 눈물도 많고 질리지 않는 징징이!ㅎ
첫만남에서 비록 늦잠을 주무셔서(?) 소리를 지르셨겠지만 정신 잘 챙겨서 단임 잘와주셨고
제가 분임하루만하고 다음날 바로 단임 못했을때, 우리조원들 어디까지 했고 무리하지 마시라.
정리와 응원의 멘트 보내주시는 타이밍 좋았어요 감동(미담)!!
본인 스트레스가 극심한 상황에서도 단임 같이 하는데 눈물 흘리면서 도시는거 다 봄!
정말 열심히 사는 분이구나 생각이 들었네요ㅎ
덕분에 많이 웃고 재밌게 실전반 할 수 있었네요. 마지막 최임발표도 고수답게 착착착 본인생각 입혀서 너무잘하셨어요ㅎ 항상 고마워하고 있고 많이 배우려고 하고있어요 뿅!ㅎ
첫분임때 선뜻 임보 도와주시겠다고 본인 피같은 자료 아무렇지 않게 보내주셔서 감동.
아들 핫팩 가지고 다녔는데 너무 작아서 본인 핫팩 대어주실때 또 감동.
단임때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손수 알려주셔서 엄청 감사했고
항상 앞장서서 도움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네요. 좋은 사람이란걸 다시한번 알게되었어요.
뼈해장국 먹을때 나나님과 티키타카!는 잊을수 없을거 같아요ㅎ
사전임보 발표도 너무 잘하셨고 많이 배우고 싶네요 쀼세계님을ㅎ
사임때 발표때 옆에 앉았는데 만들어오신 사임도 그렇고 발표하시는 모습도 그렇고 시작한지 1년도 안되신 분이란게 믿기지 않았어요. 임보도 정말 눈에 잘들어오게 잘쓰셨고 내용도 설명, 본인생각, 시각화자료들 등등 불필요한 자료를 못찾을정도로 잘만드셔서 다음번 임보때는 많이 벤치마킹하려고요.ㅎ
그리고 다른분들보다 앞장서서 단임도 전임도 매임도 다끝내시는거 보고 친근한 웃음 미소 뒤에 정말 열심히 하시는분 + 스마트하신분 이라는걸 느꼈어요ㅎ 항상 화이팅합니다.
댓글 저는 답변도 못달아 드린게 많은데 우리조원분들 한분한분 신경쓰셔서 진지하게 댓글 달아주시고 챙겨주시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누구 보다 가족을 소중하게 생각하신다고도 하셨는데 말씀하시는 것 에서도 행동에서도 선한 엄마, 선한 아내, 선한 동료 인 것 같아서 지햇님 보면 편안해지는 느낌?도 받았었어요ㅎ 재밌는 취미도 하시고ㅎ
우리조의 뜨고지는 태양 지햇님! 항상 응원할게요
배우려는 의지! 태도! 를 저는 율영님께 배우고 싶네요ㅎ 튜터링데이때 율영님 저 나나님 민폐끼치지 말고 잘따라가보자 했던 것도 기억나고 매임하면서 하나라도 더 보고 더 물어보려는 초롱초롱했던 율영님 기억나고 우리조의 차분함을 맡아주셔서 나긋나긋 정리도 잘해주시고 말투에서 묻어나는 고급스러움!ㅎ그리고 가족역할도 너무 잘해주셔서 덕분에 매임 잘마칠수 있었어요! 빠르게 실전반에 입성하셔서 배움을 갈망하는 모습! 앞으로 1년 2년 지나면 더더 성장하는 율라영님 되시길 희망하고 그렇게 될꺼라 믿어요!
나나님ㅎㅎㅎㅎㅎㅎㅎㅎ뭔가 놀리고 싶은..ㅋㅋ 그리고 엉뚱한? 면이 있는줄 알았는데 철철한 투자자 였던거 같아요ㅎㅎ 항상 웃어주셔서 우리조의 비타민 역할도 해주시고 소감 말씀하실때는 눈시울도 붉어졌던거 같은데ㅎ 인싸셨던 나나님 생활을 접고 투자자로 전념하기위해 변화했던 행동들. 환경이나 본인 태도를 바꾸기 쉽지 않았을텐데 바꾸어나가려는 노력! 그런점에서 아 이사람 멋있다 느꼈어요ㅎ 카드 읽어버리시고, 뭐 놓고 가실고, 인증사진 본인만 다른데 올리시곻ㅎ 약간 인간미 좋아어요ㅋ 웃음주시는 나나님 1호기 투자도 잘하셨으니 2, 3호기 계속 흥하길 바랄게요ㅎ 아! 최임발표 전혀 떨지않고 잘했어요 비엠할것들도 많던데 많이 가져갈게요ㅎ 참 잘했어요ㅎ
헬짱님과 매임하면서 끊임없이 질문하고 생각공유하고 또 질문하시는모습. 그날 몸컨디션도 최악이셨을텐데 매임할때는 그런티 전혀안내시고 프로다웠습니다. 매임하면서도 태도에 대해서도 본받아야겠다 생각했고 질문에 질도 너무 좋았어서 다음번 매임때 저도 써먹어야겠다고 많이 생각이 되었네요. 그리고 실전반 시작전에 고심하던 전세 잘빠졌다는 소식에 저도 엄청 기분 좋았습니다. 고생많으셨을텐데 앞을 꽃길만 가득하길 바랄게요ㅎ
수고많으셨어요.
첫날 임장때와 튜터링데이때 밖에 보지 못했지만 그 임장지에 대한 열정! 그리고 해박한 임장지 정보들, 끊임없이 나오는 궁금증과 그것을 해결하려는 노력! 진짜 노력파 열혈남 이신것 같아요. 특히나 튜터링 데이 후기때도 남겼었는데 평촌임장지에대한 브리핑(?) 술술 나오는거 보고 반성 많이 했습니다. 저정도는 알아야 본인 앞마당이겠구나 라는 생각에 이마를 탁! 쳤네요ㅎ 앞으로도 잘하시겠지만 더 잘하시라고 멀리서 응원할게요!
이번 실전반에서 한가지 꼭 챙긴건 아무래도 전임! 하나라도 챙겨서 다행인것 같네요..
아 그리고,, 마지막 온라인 모임때 소감 말씀할줄 알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급(?) 종료되서 하겠다는 말도 몬하고 그냥 넘어갔었는데 뭐냐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