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재테크 기초반 2강 후기[생명나무]

26.05.20

3년 안에 1억 만드는 법 <종잣돈 모으기 기초반>

몇 년 동안 알파투자인 개별주투자를 했었습니다. 주식을 알고 투자한 것이 아니라 책을 읽고 작가님이 말씀해 주신 우량주를 매수해서 몇 년 보유해서 수익을 얻은 경험이 있습니다. 2배 정도 오른 수익을 필요한 자금이 생겨 매도 하고 지금은 주식을 안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배타투자와 알파투자를 체계적으로 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가 54세 주부(무직)라서 연금저축계좌보다는 ISA계좌를 개설해서 3년 동안 투자하는 것이 좋겠지요??!! ^^


댓글

생명나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