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26년 5월] 평생 쓰는 월300 포트폴리오 맞춤 완성반
광화문금융러

광화문 금융러님 좋은 강의로 아낌없이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월300포트폴리오 완성반 이번이 두번째 수강입니다.
처음 강의를 듣고 바로 실천했더라면 지금쯤 수익이 나고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하지만 지금이라도 시작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투자 마인드가 부족해서 항상 시장의 흔들림에
갈대처럼 행동했습니다.
안다고 생각하고 대응했지만 아는게 아니였고
언제나 투자를 하는게 아니라 투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많이 반성했고
복리의 힘을 믿고 시간이 부자를 만들어줄 그날을
위해 오늘도 화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나시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