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반스쿨 오프닝 강의 후기

26.06.09

오프닝 강의임에도 제가 모르는 단어들이 꽤 많이 나와서 찾아보고 이해하느라 듣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앞으로의 강의들 또한 마찬가지겠지만 하나하나 이해하며 강의를 제대로 수강하고 싶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저에게 어떤것이 필요한지 방향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와 같은 고민들이 조금이나마 해결된거 같아요. 앞으로의 강의들도 잘 들어보겠습니다.

2) 나에게 적용할 점 찾기

아직 집을 보유하지 못한 무주택자이기에 생애최초대출을 실행시켜 규제지역에도 집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지금처럼 꾸준히 돈을 모으고 이번 강의를 통해 더 좋은 집을 찾는 방법을 배운 후 생애최초대출을 실행시켜 규제지역에 집을 구하고 싶어요. 그렇게 될 때 까지 강의 잘 듣겠습니다. 


댓글

월급으로내집마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