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저는 이전에 3기 수강생이였습니다. 그때 워드프레스 만들기까지 하고 과제, 승인글은 쓰지 못하고 포기를 했었습니다.

본업을 하고 들어와 피곤하다는 핑계로 영상하나 듣기도 힘들고 과제도 하기 힘들었습니다. 저의 게으름과 포기 그리고 간절함이 없었던게 문제였죠… 그렇게 평소와 다름없이 지내다가 올해 직장을 그만두고 시간의 여유가 생겼을때 월부에서 기초반5기가 열렸고 이번 기초반에서는 제휴마케팅이라는 새로운 수강이 열렸다는 메시지를 받고 다시 한번더 각오를 가지고 수강을 신청하였습니다. 들으면서 새로운걸 배우니깐 재미가 있더라구요. 지금도 열심히 하고있는 중입니다. 이전에는 과제도 안하고 승인글도 안썼다면 지금은 과제를 다 작성하고 승인글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더더욱 열심히 하려고 하는 이유 중에 하나도 메킷님의 열정이 더 강한 느낌을 받아 잘 해보고 싶습니다. 잘되게 알려주시는 메킷님의 열정 강의에 보답하고자 진짜 이번에는 수익까지!!목표로 달려보겠습니다. 현재 승인글 작성 중이고 영상은 솔직히 아직 손에 익히지 조금 어렵지만 알려주시고 강조하시는 부분을 토대로 열심히 만들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사과나무3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