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0기 8조 구름잠]


자음과 모음 님의 "실전준비반 한달 목표는 임장 가고 임장 보고서 쓰는 것!!" 이라는 말씀과 함께 실준반 첫 강의가 시작되었다.


임장을 통해서 그 지역의 실제 분위기와 사람들이 선호하는 곳을 알아봐야 하고 그 중에서 좋은 단지를 골라야 하며 좋은 매물을 확인해야 하는 생각보다 임장은 초보에게 엄청 큰 첫 과제 같다.

분위기 임장, 단지 임장, 매물 임장의 3단계를 걸쳐 내가 하나하나 알아가는 과정인데 임장을 한번도 안해 본 초보인 내가 보기에 한 지역만 몇 번 돌아도 될까 말까 걱정스러워진다.


실전준비반의 조모임으로 매주 임장을 같이 하는 게 정말 다행인 것 같다.

혼자 시작했으면 시작을 못했을 것 같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해봐야겠다.

일단 분위기 임장부터 준비해서 이번 주 조모임을 나가야겠다고 생각해야겠다.

지적편집도 확인하고, 분위기 임장 루트 짜보고 조모임 가는 게 목표이다.


그리고 투자자로서의 삶으로 세팅해야 한다는 마지막 강의도 염두해둬야겠다.

시간 날 때 하는 것들이 아닌 이제 시간을 따로 빼야 할 때인 것 같다.





댓글


user-avatar
김뿔테user-level-chip
24. 01. 11. 17:08

구름잠님 화이팅입니다!! 잘하실거라 믿습니다ㅎㅎ 실준반에서 임장과 임보 잘 배우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숨이루다user-level-chip
24. 01. 11. 20:32

구름잠님 저도 혼자면 시도도 못할 것 같은데 조원분들이 있어서, 용기내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 임장부터 화이팅 입니다!

월삼천여사user-level-chip
24. 01. 11. 23:20

구름잠님 저도 요즘에 왜 멘토님들이 함께 해야 한다. 동료를 위하라는 말씀을 그렇게 하시는지 이해가 됩니다. 제가 도움을 많이 받아서 그런것같아요~ 함께 천천히 차근차근 함께 해 나가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