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안녕하세요!
그동안 여러부업강의를 들었습니다.
10만원 쿠팡파트너스 강의부터 200만원대 구매대행,로켓그로스 강의까지-
하지만 수익이 나도 제가 끝까지 하질 못 했어요
이슈들이 생기면 헤쳐나가질 못 하더라구요 ㅠ

사실 온라인은 저에게 너무 어려운 시장이라 할 수 있을까 싶었다가도

현실을 보면 온라인에서의 시장이 큰게 너무 보이고 디지털노마드 너무 원하구요.
그래서 하나씩 도전 해보았었어요.
경험치는 많이 쌓여 이제 컴터는 조금 늘었답니다.ㅎㅎ

 

그러면서 5월에 월부 재테기를 듣다가 월부월백을 알게 되었어요-

바로 수강신청했어요- 메킷님 수익을 보며 ㅎㅎ
와! 근데 진심 놀랐습니다.
4-50만원대 강의는 시작도 못하고 듣고 말았었어요-
그나마 컨설팅명목의 강의들은 미션자체를 이행 못하면 다음단계를 나가지 못해서 이래저래 열심히 하며 
판매들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사실 월부월백강의는 큰 기대없이 시작을 했는데요-

매니저님,에스파님,크리님들,메킷님 와 정말 진심이시고
알려주시는 내용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자세히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바로바로 따라 할 수 있어서 더 재미있다고 느꼈어요
미션은 다 못해냈지만 ㅎㅎ (죄송해요- )
느리지만 하고 있습니다. ^^;;
퀄리티 무엇 하면서..다음기수에 친구들 꼭 해보라고 추천도 하구요 


중급반도 너무 기대되네요- 
아직 숏츠 하나만드는데 3-4시간 걸리지만 …유튜브 편집기술을 알게되다니.!
제가 유튜브 숏츠까지 할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진짜 인생은 알 수 없네요 !

오늘 종강에서 크리님 비전목표 너무 와닿아서 제 책상에 하나 더 붙였어요
'나는 시공간의 자유를 누리며 내 삶을 주체적으로 선택하고,소중한 사람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모두모두 감사하며 열심히 함께해요!! 완료주의 !! 스스빅무


댓글

하하호호림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