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조모임 후기[실준51기 7명이함께라면 5년안에 부자되조. 첫걸음]


온라인 조모임으로 낯을 이미 익혔다고 생각했지만, 오프라인으로 만난다고 하니 어색하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오늘 임장은 어떻게 잘 끝날지 기대반 설렘반으로 모임장소로 갔어요.

역시 처음은 조금 어색하였지만 임장을 다니면서 생각하는 소감들을 서로 나누니 어느새 스스럼없이 친구처럼 임장이 재미있었습니다.

나또또 조장님이 어색함을 풀고자 오늘 친해지지 않으면 집에 갈수 없다는 말에 다같이 웃음꽃이 피웠고, 오늘 날씨도 여느 날씨보다 너무 화창해서 힘든줄 모르 고 임장했습니다.


만약 혼자였다면 거의 3만보를 제평생에 몇번 걸었을까요,?

다같이 걸으니 힘든줄 모르고 재미있게 했던거 같아요. 중간중간 조원들이 힘들어 할세라 나또또조장님 이

많이 배려해주셨고, 임장을 하면서 분위기가 어디서 바뀌는지 왜? 라는 물음을 자주 주셔서 저희가 더 임장에 집중하고 꼼꼼히 하는데 도음이 되였습니다.

마지막까지 지도를꼼꼼히 살피며 길잡이 해주신 ( 지도팀장 왜용님) 덕분에 임장이 조금 쉬웠던거 같았습니다.

모두 투자에 대한 일가견들이 있으시고 그 덕분에 저도 많이 배웠습니다.

또 자유확신님도 , 1%가능성님도 안산지역에 대해 많이 알고계셔서 모르고 있던 안산시의 특징도 알게 되여 지역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였습니다. 그리고 용이07님도 , 다리가 많이 저리다고하신까사해피님도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같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



댓글


user-avatar
제니제나user-level-chip
24. 01. 14. 01:35

첫걸음님 임장 잘하셨는지요^^? 오늘 생각보다 날씨가 따뜻해서 임장하기에 정말 좋았네요 첫걸음님도 오늘 많이 걸으신 거 같은데 다리 잘 푸시고 남은 강의 기간 동안 화이팅하시고 좋은 결과로 마무리 하실 수 있게 응원하겠습니다.

user-avatar
1퍼센트의가능성user-level-chip
24. 01. 14. 20:59

살짝 부끄럽네요.;ㅎㅎㅎ 한주 진짜 고생 많으셨어요~ 저희 같이 한달 열심히 공부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