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듣고나서 바로 실전준비반 강의를 들으려고 하니 과연 내가 바로 들어서 이해를 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강의를 듣는 게 좋을 거 같다는 생각에 신청하게 되었고 1강을 수강한 후 그 결정이 옳은 결정이었음을 느꼈습니다. 기초반 강의를 들었을 때만해도 임장을 하긴 해야겠다라는 정도의 느낌만 가지고 있었는데 실준반 강의를 듣고나니 임장을 제대로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임장을 가서 어떻게 봐야하는지 어디를 봐야하는지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인지 등을 자세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첫 분위기 임장을 가서 강의에서 들은 내용을 단지들을 보며 적용시켜 보면서 스스로 선호하는 단지가 어떤 것일까 순위 또한 매겨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임장을 갔다오니 내 생각에는 좋은 매물같은데 왜 가격이 낮을까? 이유가 있겠지? 등 여러가지 궁금증이 많이 생겼습니다. 이런 궁금증은 임장을 거듭하면 할수록 없어지겠죠? 그렇기에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공부하고 임장을 다니면서 확신을 가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쿨가이님~1주차 강의 고생많으셨습니다 : ) 열기이어 실준들으셨군요! 임장도 거듭하면 할수록 실력이 늘고, 강의 들으면서 하나씩하나씩 궁금증이 해결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쿨가이님~실준에서도 열심히 하고 계신군요~! 담 주도 힘내서 열심히 달려봅시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