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부학교 시작하고 처음 쓰는 조모임 후기
`24년 1월 이번 실준반 52기 79조 조원들과 온라인 OT이후 결정된 지역 분임 전 오프라인 조모임을 먼저 진행 하게 되었는데 기존에 해오던 방식과 다른 방식으로 진행하여 처음엔 어색한 분위기가 흘렀지만 조모임을 하고 나서
분위기 임장을 하니 분임의 "분위기"가 더 좋았다고 생각이 든다.
실준반을 처음 하시는 분들과 재수강으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임장을 나가기 전, 첫 수강생분들의 고민과 재수강생분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자리가 색다르고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다.
처음 임장을 나가기 전, 이러한 자리를 계획하시고 만들어 주신 우리 조장님 "구르구르망님"께 큰 리더십과 앞으로 "내가 조장이 된다면 벤치마킹 해야지" 생각이 들게 해준 것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이자리를 빌어서 말씀을 드리고 싶다.
이런 자리를 통해서 또한 본인들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투자의 경험치와 임보/임장의 경험치, 월부학교의 경험치 등등을 공유하게 되었는데 이를 통해서 각자의 장점과 경험치들이 큰 시너지를 낼 것 같은 큰 기대가 된다.
`24년 1월 새해 첫 조모임을 통해 좋은 투자동료들을 알게 되어 첫 발걸음이 가볍게 떨어지는 하루 였다.
댓글 0
도전과성장 : 빠운씨님! 빠운씨님같이 좋은 분과 같이 동료가 되어서 저도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저희 함께 가시죠! 그리고 이날 커피도 덕택에 저렴하게 마실수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나눈 금액은 카카오페이로 전송하였습니다. 할인 진심으로 감사합니다ㅎㅎ 참!! 그리고 식사비 다른 조원분들도 보내주고 계신데 시간되실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오늘도 저희 화이팅입니다. 아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