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모님의 1강 6시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넉다운되었습니다 열정 그 잡채!!!
아직 8개월의 투자공부력 뿐인 저에게는 앞부분 임보강의가 더 현실적으로 적용할만하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 임보에서는 자모님께서 말씀해주신대로 입지개요보다는 단지와 시세분석에 힘을 써서 임장지의 현재 시점의 시세와 위상을 내 몸안에 각인하는 시간으로 삼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자로써의 경험을 위해 올해 안에 1호기를 하기로 목표한만큼 뒷부분의 비교평가내용과 실전투자에서의 1등 선택과정 또한 이번 임보에서 꼭 적용해보겠다 마음먹었습니다.
데이터를 보고 분석할때 맞든 틀리든 내 생각을 반드시 넣어야 하고 그것을 검증하는 것에 시간을 쏟음으로써 당장은 시간과 노력이 들겠지만 언젠가는 그것이 힘이 되어 투자자로 홀로 우뚝 설수 있는 날이 오리라......
다짐 또 다짐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자모님의 힘과 결의에 찬 목소리는 저에겐 하나도 화내는 것처럼 들리지 않아요^_^
(누구인가? 누가 자모님이 화를 낸다고 하는가?ㅋㅋㅋㅋㅋㅋ)
투자후배들이 모두 과거의 자모님같아서, 어떤면에선 안쓰럽고 어떤 부분에선 안타까워서 하시는 말씀인지 오롯이 전달이 되기 때문에 너~~~~~무 좋습니다.
투자자의 징검다리를 하나 더 만들고 건너는데 디딤돌이 되어주시고 힘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모님.
저에게 월부에서 가장 좋아하는 투자선배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현실에서는 제가 언니겠지만요^^ ㅋㅋㅋ)
자모님이라고 말할수 있을만큼 인사이트와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자모님이 예전에 썼던 임보도 보며 '본질에만 집중하는 투자자' 가 되려는 촛점 놓치지 않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열강 감사드립니다.
댓글
임계점17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