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준52기 부의 활주로에서 비행기 이6합니다. 목적지는 호두과자3거리입니다. 용감한조이] 2주차 강의후기

  • 24.01.16

안녕하세요. 행복한 투자자 용감한 조이입니다.


임장보고서와 임장을 바쁘게 다녀오고 나니 벌써 2강이 오픈되었습니다.

다들 오픈 첫날 원씽은 완강! 나도 완강을 외쳤지만 임장 후 피곤이 몰려왔는지 강의를 들으며 졸고 있는 내모습 발견... 결국 이틀에 나눠 들었지만 그래도 오늘 원씽 완강,후기작성은 성공했습니다!


우선 기억해야할 것


보고서 쓰기 어려워요ㅠㅠ 투덜대고 싶지만 투자를 위한다면 꼭 해야할 일, 반복만이 살길이다!

임장보고서의 예쁜 템플릿, 다른사람들의 장수에 현혹된 나 반성합니다. 투박해도 나의 생각이 담긴 보고서를 만들어보자!


PART 1. 왜 써야할까?


잃지않고 돈버는 투자 반복하기 위해,

나의 감이 아닌 자료에 근거한 보고서를 바탕으로 투자한다면 더 좋은것, 확신으로 버티며 잃지 않고 더 벌 수 있을 것이다.


PART 2. 임장보고서 작성법


처음 걸음마를 시작한 나를 위해 내 손잡고 같이 걸어주는 밥잘님 감사합니다!!

초보는 한번에 한 지역만!!작성 이라고 강조해주셨는데

안그래도 이 강의 듣기전 조장님께 주변도시에 분임을 갔다와야하나 말씀드렸는데 지금 지역부터 끝내자구 답해주신 ㅋㅋ(실준반 원씽은 강의!)

1주차때 써 본 임장보고서를 생각하며 왜 이게 필요했는지 어떤 식으로 쓰면 되는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그대로 하면 될것 같습니다. 밥도 잘 사주시고 잘 떠먹여주시는 밥잘님 감사합니다!( 앉 켠 쓴 ! 잊지 않겠습니다)


주구장창 임장보고서 작성해도 정리하며 지역이 뭘 좋아하는지 모르면 그저 종이에 불과하다는걸 알았습니다.

나의 소중한 보고서가 종이쪼가리가 되지 않도록... 잘 활용하겠습니다!


PART 3. 인생을 새롭게 만드는 법


실준반을 신청하면서 임장, 임보를 써야하는데 '난 주말은 시간이 안되는데.. 괜히 민폐끼치는거 아닐까?' 고민하며 조편성을 또 포기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다가는 계속 강의만 듣게 될거고 강의는 듣지만 성장하지는 못할것같아서 도전했습니다. 신세한탄하기보다 '일단 하자, 나중에 혼자 돌 수 있도록 이번 강의에 집중해보자' 생각을 했고 지금 아기를 데리고 나가면서 열심히 배우고 행하고 있습니다.

일단 믿고 배우고 몰입한다면 결실을 맺을 것을 알기에 오늘도 투자자의 길을 걷습니다!

호르몬 때문인지 마지막 15살 60살의 내가 나에게 쓰는 편지 부분 보는 순간 눈물이...ㅜㅜ 쿠롸잉쿠롸잉

할 수 있다 아자아자 화이팅!!


댓글


제제23
24. 01. 16. 23:44

쿠롸잉쿠롸잉,,, 미투,,,, >< 2주차도 화이팅해봐요!!!아자아자 화이팅 !!!!

리윰
24. 01. 18. 07:41

조이님 !!! 너무 잘하구았어요🩵❤️ 강의원띵....🥹🥹 충분히 폭풍성장할거 알아서 넘기대댄댜>_< 앞으로도 빠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