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우선 임보의 A부터 Z까지 훑어주신 밥잘님 감사합니다^^
강의 후기를 강의 말미에 나온 편지쓰기로 시작해봅니다.
[15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
"안녕, 30대의 나야. 조금 더 자신감 있어지고, 인생의 깊이를 이해하게 된 네가 멋있다.
조금씩 비틀거려도 너만의 길을 가고 있는 멋진 어른이 된 너를 응원해주고 싶어. 화이팅!"
[60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
"어느새 돌아보니, 그 시절의 내가 참 치열했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앞으로 여러 언덕도, 웅덩이도 있겠지만
지나고 보니 그 모든 시간이 지금의 행복한 자산가, 행복한 재단의 저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미래에 대해 확신을 잃지 마세요. 당신의 내면에는 꿈을 이룰 수 있는 충분한 힘이 있습니다. 믿고 정진하세요.
사랑하는 가족과 배우자와 멋진 동료들과 함께하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느낀 점]
[적용할 점]
강의를 들으면서 BM자를 교안에 적기 바빴습니다.
1주차 자모님 강의에서는 분임 체크리스트, 그리고 임보에 상권 사진 넣어 정리해보기를 BM하고자 계획했고
실제로 수행했으니, 2주차 강의에서도 꼭 BM할 것 한 가지를 정해보았습니다.
바로, 결론 파트(1장 정리)까지 제대로 써보기!
매임을 가고 1등을 정해보는 것까지만 해봤는데, 제대로 제 투자 가능 범위와 크로스체크하고
임장지를 결론에서 1장으로 정리해본 적이 없습니다.
이번 임보를 완성할 때는 이 결론을 꼭! 써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리며, 재수강임에도 초수강처럼 너무나 몰입해서 들을 수 있던 강의였습니다.
1월을 마무리 할 때 성장한 저를 마주하기를 소망합니다.
댓글
제가 정리된 글을 좋아하는데 너무 깔끔한 후기네요. 조장님으로도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자산가, 행복한 재단의 조장님이 되실거예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