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응답이 입니다.
부린이 of 부린이인 아기를 위해 좀 더 나은 곳으로 내집마련을 하자 라는 마음으로
저는 월부 유튜브를 보다가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내마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5개월 아기를 키우는 저는 워킹맘에 매일 같이 야근을 하는 직업이라 강의와 과제를 할 자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사전 놀이터 방에서 조장 하면 훨씬 더 성장한다. 이런 다른 동료 분들의 말 한마디에 “아 그래, 어차피 하는 거 열심히 하자. 그리고 조장인데 내가 과제랑 강의 안 하면 안돼지. 책임감을 강제로 심자.“ 라는 마음으로 조장을 신청 하였습니다.
월부에서 강의를 들은 경험도 없고, 그냥 일단 신청한 거라 조장이 될지 몰랐습니다.
조장이 되었다는 연락을 받은 순간! 아무 생각 없이 열심히 하자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마음이 두려움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운이 좋게 너무나 좋은 반장님과 좋은 조원분들을 만날 수 있게되었고,
조를 운영하기에 너무나 쉽게 알려주시는 조장 튜터링이 있어 어렵지 않게 주어진 역할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잘 모르고 못하고 이상한 질문만 할 수도 있었던 저에게 항상 칭찬 샤워를 해주시고, 궁금한 점을 너무나 쉽게 풀어주시는 우리 가우리 반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항상 힘,응원, 용기와 가르침 가득 주시는 다른 조원분들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조장 튜터링은 너무나 고민하던 문제가 있었는데, 정말 오랜시간 답변 주시는 튜터 님께도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어디서 이런 조언을 들을 수 있는 튜터님, 반장님, 조장님들을 만날 수 있겠어요. 조장을 하지 않았더라면 절대로 만나기 어려웠을 것 입니다.
하얀 도화지 같던 저에게 조장이라는 역할이 주어졌기 때문에 과제도 강의도 모두 완수 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며칠 남았지만, 이런 소중한 경험을 하게 해주신 월부, 튜터님들, 가우리 반장님, 조장님들.
그리고 특히 부족한 조장을 항상 비행기 태워 주시면 칭찬 가득 해주신 우리 조원분들께도 정말 감사합니다.
저의 첫 부동산 공부 발걸음은 여러 분들의 도움 덕에 그리고 조장이라는 환경 덕에 아주 대성공성공입니다.
반장님, 조장님, 조원분들… 다른 강의에서 꼭 다시 만나고 싶어여 ㅠㅠㅠ
댓글
응답이님의 열정을 많이 배운 한달이었습니다. 3주간 함께 하게되어 감사했어요. 우리 꼭 오래오래 해서 담에 또 뵈어요~
응답조장님 늘 긍정에너지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당 ㅠㅠㅠ! 우리 언젠가 꼭 또 만나요! 그때까지 꾸준히 성장하기! ㅎㅎ
응답이니!!! 이번 조장 넘넘 고생하셨어요! 항상 통통튀며 웃음짓고 있어서 보는 제가 다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 "책임감을 강제로 삼자" 아주 맘에 콕 들어오는 문구예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