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51기 5늘 임장하면 5년뒤 은퇴하조 Namc] 실전준비반 4강 강의 후기

  • 24.01.30

"버텨라"

내가 갈 길이 쉽지만은 않겠다는 생각도 들고, 그래 정말 처절한 곳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매임전화를 돌리면서 예약을 하면서 "아! 나 여기 사지도 못할텐데!"하는 그 지역 랜드마크 부동산 사장님과 통화에 괜히 영혼이 없었던 나를 돌아봤다!

엄청난 자산가이지만 여전히 임장을 다니고 강의를 해주시는 너나위님께도 감사했다.


제일 도움이 된 건 나의 포지션을 생각하고 내가 할 일을 예를 들어 제시해주신 점!

아! 내가 들어야 할 강의는 이것이고! 내가 가야할 지역이 여기구나!

이번 강의에서 여전히 어려운 임보는 이제 매달 작성해야 하는 거구나! 아~ 하는 생각을 하다가! 누가 시켜서 하는 것도 아니고 내가 스스로 시작한 일인데 정신을 차려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쬐끔 뿌듯했던건 나 이젠 제법 너나위님의 설명을 알아듣는구나! 하는 점이었다!

아~~ 10월부터 나 그래도 조금은 성장했구나! 무서워하지 말고 킵고잉해야겠다!

새벽에 일어나고 책을 읽고, 부동산 강의를 듣고, 내 상황에 적용해보고, 답을 찾아가는 과정이 그래도 살아있음을 느끼는 시간 같아서 감사하고 좋다!

힘은 들지만!! 지치지 말고! 끝까지 버텨서 내가 원하는 결과를 끝내 이루겠다!!



댓글


Namc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