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4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1기 71조 천새재끼]

우선 유튜브에서 너나위님을 처음 보게 되었고 그 이후 월부강의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강의는 더욱 감명 깊었습니다.


치열한 경쟁이 필요한 실전방 강의를 듣지 못했던 분들을 위하여 실전반과 같은 수준의 강의를 해주신 것 같습니다.


이번 강의는 말 그대로 궁금한 점과 답답한 점을 모두 해소해주는 최고의 강의였습니다.


종자돈의 규모에 따라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해주셨고 가치를 판단하는 방법, 저평가 여부 등 무조건 두번 세번 듣고 싶은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맨 처음 강의에서 메타인지로 저의 현재 위치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초급중에 초급인 어떤 질문을 해야할지 모르는 상태 그 수준의 실력인 것 같습니다.


어찌어찌 과정을 따라하고 있지만 어떤 질문을 해야 좋은 질문이고 투자자로서의 질문일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정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조장으로서 많이 부족했던 것을 느꼈습니다. 그 덕분에 지기반에 신청했습니다.


이유는 단순했고 실준반에서 배운 임보쓰는 방법을 더 익숙하게 만들기 위함과 동시에 지방투자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고자 마음속의 큰 거부감을 깨고 일단 해보자는 마인드로 신청했습니다.


지기반 벌써 두렵고 지방에 어떻게 내려가지?? 시간은 어떻게 마련하지?? 고민이 되는 와중에 실준반에서 했던 것 처럼 월부 환경에 몸을 맡기자 라는 간단 명료한 답이 나왔습니다.


이번 4강에서 얻은 해답은 묵묵하게 꾸준히 분석하고 아는 아파트를 늘려나가자 였습니다.


그 후 비교하고 1등 매물을 뽑아내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투자를 할 것입니다.


1년 내에 1호기를 만들자는 목표로 달릴 계획이지만 조급함을 내려놓기 위해 독서, 강의 수강을 하면서 멘탈 관리를 하겠습니다.


너나위님의 명강의 다시 한 번 들으며 최대한 기억에 남도록 복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천새재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