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반을 안들었는데 첫강의때 요약해주신것이 좋았습니다.
7단계로 나누어 세부사항을 알려주시고, 구체적인 예산을 예로들어 단지분석하는것도 새로웠습니다.
예산을 수립하고, 관심단지를 찾아서 분석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관련 강의
내집마련 중급반 - 내 예산에 맞는 최고의 내집 선택법
너나위, 용용맘맘맘, 잔쟈니
댓글
월부님 몸은 좀 괜찮으세요!? 첫 수강!! 첫 강의후기!! 수고 많으셨어요!!!🩷
고생하셨습니다 ! ^_^ 다음에는 꼭 뵙길 기원합니다 :-)
후기 잘 봤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내집마련 중급반 4기 13조 월부123, 1주차 과제 제출
내집마련 중급반 오프닝 강의 후기 [월부123]
[내집마련 중급반 4기 13조 월부123] 따뜻했던 첫 OT, 반가움 갖고 꿀잠자러 갑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20
14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85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56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09
40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26.06.14
6,196
75
오늘의 인기글 🔥
1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