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중요한 강의 챕터

금번 강의를 듣고, 지방 임장에 대한 레벨이 한층 up 되었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 지금까지 그래도 적지 않은 곳을 임장 하면서 현장의 단지들을 바라보며, 궁금하고, 고민 되었던 부분들이 싹 정리되었다. 특히 여태 앞마당이었던 단지들을 다시 재조명해 봐야겠다고 느낄 정도이다. 강의는 버릴 부분 없이 모두 피와 살이 되는 강의였다. 특히 지방 단지 구축을 바라보는 법, 20평대 단지를 바라보는 법, 등 현장에서 누구나 궁금했을 부분의 정의(?)를 내려주었다. 실제로 매물코칭 등을 통해 듣고 나서도 궁금했던 부분들을 이제 알게 되었다. 금번 강의를 듣고, 출력했던 강의안 첫장에 나가 이렇게 써놓았다. "진짜, 중요한 챕터!, 반드시 복습 해야하고, 자주봐야 할 강의록!"

마지막으로 게리롱님의 임장 시, 느꼈던 에피소드를 듣고, 작년 추석에 모든 일정을 ㅇㅇ지역 임장으로 보냈던 것이 생각난다. 치열함 끝에 결국 그 지역에 투자를 했지만, 게리롱님과 같은 느낌을 받았었다.

"내가 치루어야 할 대가는 어떤 것인가, 언제 그 것은 치루게 되는가."

금번 설 연휴는 다행스럽게도 가족들과 시간을 절반 보냈지만, 훗날 나도 에피소드처럼 생각날 것이다.


댓글


user-avatar
케익교환권user-level-chip
24. 02. 16. 21:28

대릉원님 강의수강 수고하셨습니다~!

user-avatar
꺼야user-level-chip
24. 02. 16. 21:44

대릉원님 !! 강의를 오롯이 느끼신 것 같습니다. 강의 수강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