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지방투자에 대한 두려움에 미루고 미뤘던 강의.
길치인 내가 임장을 한다는 것이 마냥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내가 알고 있던 장소가 아닌 낯선 장소에서의 임장은 쉽게 편한 마음으로 올 수 없다는 생각 때문인지 마음가짐이 달랐던 것 같고, 그 동안 아는 지역으로 다녔을 때는 왜 이렇게 해야 하는지 이해도 안되고 하기 싫다는 생각이 더 많아서 과제도 해치워버린다는 식으로 했는데 이번에는 손품만으로 그 지역 동과 위치가 머리속에 새겨지고 분임을 하고 생활권 정리를 해나가면서 위치가 더 정확해지는 것이 '이렇게 하면 모르는 곳도 알게 되는구나'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3주차 강의부터 저질체력으로 정신이 산만해져서 집중하기가 힘들었지만 내 나름의 노력은 끝까지 하고 싶을 만큼 강의에서 임보를 쓸 때 기준이나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도대체 시세트레킹은 어떻게 하는건지 항상 의문이었는데 강사님이 말씀해주신 시세트레킹의 오해가 모두 내가 생각하고 있던 것들이어서 이 강의를 듣지 않았다면 지금도 헤롱거리고 있는데 얼마나 더 헤매고 있을지 너무 많은 도움이 된 강의였습니다.
시세트레킹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나중에 알려주신 지역에 대해 잘못된 판단되지 않도록 꼭 유념하여 임장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행복가든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