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가 열리길 기대하던 중 오프닝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오프닝 강의는 내가 이 강의를 통해 얻어가야하는 것은 무엇일까를 생각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내집 마련이 먼저인가 투자가 먼저인가 똘똘한 한채를 해야할까 시스템 투자를 해야할까 등
앞으로의 강의를 들으며 내가 성장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설렙니다!
배워야 할 것들이 많겠지만 재미있는 마음으로 배워보고자 합니다.
화이팅!!
댓글
아침과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평택시 비전동 LG덕동아파트 수익률 분석 보고서 [열반스쿨 기초반 72기 23조 아침과일]
열반스쿨 기초반 1강 강의 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72기 23조 아침과일]
아침과일의 비전보드 [열반스쿨 기초반 72기 23조 아침과일]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515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313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81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53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69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1위는 정말 의외!)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