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수강후기

[지기17기 지기는(죽이는)2조, 나루호도8] 24년 2월 복기와 조장후기>_<

안녕하세요.

나루호도8입니다. ^^


2024년 2월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감사하게도, 2월에도 조장으로 뽑혀 참 귀한 분들과 소중한 한 달을 보냈습니다.


처음으로 월부 ★오프라인★ 광클에 성공해 직접 강사님들을 뵈며 강의장에서 강의도 들을 수 있었구요.

오후3시시작 - 밤11:30끝 (질문&촬영까지 12:20끝)

오후3시시작 - 밤10:30끝 (질문&촬영까지 11:10끝)

오후3시시작 - 밤12:30끝 (이때는 다 못듣고.. 막차때문에 11:40 나감)

오후3시시작 - 밤10:40끝 (질문&촬영까지 11:10끝)

강의는 밤 11시에 끝난다고 생각하기! 이렇게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있던 기억 참 오랜만입니다ㅎㅎ

소중한 질문의 기회를 거의 마지막쯤에나 해본게.. 한으로... 남습니다ㅠ_ㅠ


중소 도시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된 한 달이었구요.


광역시.. 울산을 드디어 뽀갰습니다. 정말 지방임장은 대단한거더라구요.

오프라인 강의듣고 새벽 2시에 자서, 새벽 5시에 일어나 기차를 타러 서울역으로 가는 그 순간이 생각나네요.

3시간만 잤는데도. 임장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나도 피곤하지 않았고, 잠은.. 기차표의 강제력과 의지로 얼마나 좌지우지 되는지ㅎㅎㅎ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숙박 임장도 하고.. 안해본 것들을 많이 도전해본. 행동해본 한 달이었습니다.


이런 용기를 준 월부 환경에 참 감사합니다.

매월 예전과는 다른 제 모습에 놀라기도 합니다.


매월 복기할 때 마다 느끼는거지만. 월부 생활을 하면 한 달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것을 느끼고, 행동하는 자신을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성장해나가면 되는거겠지요?ㅎㅎ



한 기수에 설연휴&삼일절연휴 2번의 연휴가 있었는데.

역시 본인의 루틴이 깨지니. 부모님 집에서 임장보고서를 쓴다는게.. 참으로 쉽지 않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그래서 연휴 중 하루 정도는 ^^ 그래도 임보데이를 성공했지만!

푹 쉬며 체력을 충전했다는거에 위안을 삼고.

앞으로 다가올 연휴엔 날 환경 안에 가두는 '장치'를 마련해야겠다.



음.. 한가지 고민은 2주차까지는 참 빠이팅이 넘치는데

문제의 3-4주차.. 저는 뒷심. 마무리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뒷심을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지역 분석이 많이 부족 것 같다. 이걸 어떻게 극복할지..

올해 나의 상반기 미션!!!

(+++1호기도 ♥)


/


이번달에 만난 우리 조원분들은요

알아서 척척! 잘하는 든든한 분들이었습니다.

매주 오프라인 강의장에서 만나니 더 돈독해지고, 쉬는 시간에 김밥타임까지 ㅎㅎㅎㅎ 즐거운 추억이 한가득이네요


이러케님 ♡ 설연휴때부터 바로 임장을 3일 연속으로 가고, 한달 내내 임장을 엄청 많이 하셨어요. 매임도 하루로 끝내지 않고,,,, 이러케님을 보고 이러케 해야하는거구나.. 이러케 끈질기게 도전해야하는거구나..를 많이 느꼈습니다.


이브잉님 ♡ 교대근무인데도!!! 오프날엔 바로 혼자서 임장을..★ 강의장과 집이 멀어도!!! 매번 참석하며 우리의 챠반장님을 감동시키신 쁘잉님!!! 나중에 교대근무의 표본 튜터님으로 소개되실 것 같아요오 ㅎㅎㅎ


나하다님 ♡ 임보에 대한 고민이 있으셨는데.. 더 세심하게 케어해드렸어야했는데..라는 생각이드네요ㅠㅠ 흑흑 그치만 임보의 완성도는 끝내주었죠...! 행동파 하다님 마지막에 매임가는 행동력 정말 멋졌습니다!! 저희 꾸준히 버티면서 꼭 목표 이뤄보아요!


닝니님 ♡ 닝니게이션!!ㅋㅋㅋ 쪽문도 어쩜 그리 잘 찾으시는지ㅎㅎ 임장하는 내내 닝니님 덕분에 편안하게 다녔습니다. 3월 실전반에서 더더 성장할 닝니님이 부럽습니다아 ㅎㅎㅎ


오늘도성장님 ♡ [성장님 = 긍정마인드] 쿨함이 참 좋아요! 그리고 성장님의 스펙에도 계속 배우려는 그 열정 너무 멋있어요... 어쩜 월부엔 이리 대단하신분들이 많은지!! 올해 저희 꼭 3천만원으로 투자 성공해요!! 화이팅!!


등푸른생선님 ♡ 우리의 김밥요정 생선님! 마녀김밥 먹을때면 앞으로 생선님이 생각날 것 같아요ㅎ_ㅎ 생선님은 꼼꼼하게 본인의 속도를 달리고 있으신 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저도 그런 실력이 하루빨리 되고싶네요 ㅎㅎㅎ


챠차 반장님 ♡ 크하.. 말모말모ㅠㅠ 우리 챠반장님의 따스함에 많이많이 감동하고 센스에 반했어요. 누군가를 이끈다는건 챠반장님처럼 해야겠구나!!라는것도 많이 느꼈구요~ 노랑하트💛 트레이드마크 절대 몬잊어 ㅠㅠㅠ 2월 한달간 1반을 엄마처럼 즐겁게 따뜻하게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최공♡


아델맘1, 스오이, 원칙, 강다다, 이즈웰콩, 서브젝, 아주아, 훈훈한, 장짱, 고알파, 구르망, 설하조장님까지!

2024년 2월 한 페이지를 함께 장식해주어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