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2강 강의 후기[열반스쿨 기초반 73기 38조 옐로핑크]

  • 24.03.17

집을 왜 사야하나.... 그냥 전세살면 되지 세금만 많이 내고.... ? 라는 안일하고 무지한 생각으로 43년을 살았습니다. 아버지 빚 갚아드린다는 피해의식으로 보상심리만 가득차서 버는 돈 거의 다 소비하며 살았습니다.


작년 겨울 월급쟁이 부자들이라는 커뮤니티를 만나서 내마기를 듣고 이제 열기를 듣고 있습니다.

바쁜 와중에 강의를 들을 때마다 가슴이 울컥합니다.

모두가 늦었다고 생각하는 나이지만 저는 이제라도 이 시스템 투자를 알게되어 너무 행복하다는 생각으로 가득차있고, 매번 강사님들께 무한감사를 하게 됩니다.


너나위님의 내마기를 듣고 소비패턴을 바꿔 한 달에 카드값 400쓰던 제가 1월에 60만원을 썼습니다.

7850만원의 고가차를 팔아버리고,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 하고 있습니다. 모임이라는 모임은 다 참여했던 인싸가 거의 모든 약속을 마다하고 강의듣고 부동산 공부하는 삶을 택했습니다.


너바나님이 알려주신 투자자의 기본 마인드는 다행히 원래 성격이 긍정적이고 밝아서 잘 유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지성의 긍정론자가 아닌 실행하는 긍정적인 투자자!! 과수원을 경영 할 수 있는 투자자가 되기 위해 더 열심히 선배님들을 따르며, 노력해보겠습니다.


저평가된 물건에 가치투자!!

매수 후 인내, 인내, 인내로 10년 후에 웃는 멋진 투자자가 되자!!







댓글


옐로핑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