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조모임 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73기 78조 데실] 분위기임장-분당

어제(2024.03.18일) 오전 10시에 73기 78조 우리 조는 분당 서현역 앞 스타벅스에서 모여서 2번째 모임을 갖게 되었다.

오늘은 스터디 카페가 아닌 분위기 임장을 하기 위해 실외에서 모였다. 1주 차 때 모임을 해서 그런지 2주차 모임에서는 조원분들이 반가웠다.


처음 분위기 임장 코스가 2시간 정도 되는 긴 코스라서 힘들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조장, 조원님들과 부동산 관련 이야기와 이런저런 고민들 나누며 걷게 되니 오히려 짧게 느껴졌다.


분당이라는 도시를 걸으며 느낀 점은 택지 구성이 참 반듯, 도로도 널찍하고, 인도는 일반적인 곳의 2배 정도 되는 것 같아 걷기가 너무 좋았다. 주말 일요일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북적거릴 것으로 생각했던 분당이 참 조용하니 살기 좋아 보였다. 걸으면서 교육성취도평가가 높은 학교들, 학원들도 많이 보이고 유해시설이 없어 보여 아이들을 키우기도 참 좋아 보였다. 역 근처 시범 단지들이 전부 재건축이 되어 낡은 분위기의 건물들이 새 건물로 탈바꿈 되면 참 대단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임장을 끝나고 조원분들과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즐거운 임장을 잘 마무리 지었다.


댓글


user-avatar
수하123user-level-chip
24. 03. 19. 07:07

데실님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