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 26기 2구역 5야붕은 험블님과 우리들이조 가그나] 너무 재밌는 2강 후기

  • 24.03.21


사임제출이 코앞이라 정신이 하나도 없는 상황이었는데 아마도 이런 저희의 마음을 새벽보기님께서 간파하신걸까요? 강의 너무 재밌고 쉽게 해주셔서 강의듣는 이 순간이 영원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던 것 같습니다. (임보쓰기 싫어서 그런것은 아닙니다만....)


올빼미도 궁지에 몰리면 미모한다.

요즘 저를 보며 '아, 내가 이렇게까지 할수도 있구나'를 느끼는 요즘인데요.

하루하루 지나갈때마다 왜 그렇게 실전반 실전반~하는건지 알 수 있을 것도 같았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현장에서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해주셨는데요.

이번주 임장가기전에 듣게되서 어찌나 다행인지,

현장에서 매물을 보면서 이제까지 뚝딱거렸던 부분들을 깔꼼하게 해결해주셨습니다 :)


#1 . 단임

실준들었을때처럼 수준별 학습을 해주셔서 어찌나 좋았는지요 ㅋㅋㅋ

저는 앞마당 10개 이하의 닝겐이라 가랭이가찢어지고 있었는데 기준을 잡아주셔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BM : 단임 하면서 괜찮은 녀석들 빠르게 비교해보며 매임단지 라벨링하기!



#2. 전임

저는 사실 전임의 의미를 잘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부동산에 전화하는게 너무 불편하다거나 힘들진 않았지만 그냥 상태랑 전세가 물어보고 매물 잡으면 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에 보고싶은 매물의 부동산에만 전화를 걸었었는데요. 이번에 실전반에서 전임루틴을 하면서 많이 배운 것 같습니다. ㅎㅎ


전임을 하면서 모르던 물건이나 특징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지만 정말 제대로 알게된 것은 부사님과의 대화 방법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처음엔 너무 사무적이고 딱딱하고 대본이 있는것처럼 읊는 AI모드였다면, 이제는 부사님 이야기를 경청하고 또 거기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정도까지로 조금 우상향 한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실전반이 끝나고 기초반으로 가더라도 이 전임루틴은 쭉 이어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시간도 안잡아 먹고 하고나면 왠지 기분도 조크든요!

*BM : 투넘버 가입해서 세입자모드, 실거주자모드로 전임을 해보자!


#3. 매임

매임이 능숙하지 않은 상태여서 사실 하루에 4~5군데에서 매물 1~3개씩만 봐도 내가 뭘 본건지 정리도 잘 안돼고 사장님이랑 더이상 대화하고 싶지 않고 물건보고 그냥 부동산 안들르고 헤어지고 싶고 막 그렇더라구요 ㅋㅋㅋㅋ

괜히 어색하니까 혼자 떠들기도 하고 그랬는데 조금 MATT해 질 필요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질문타이밍에 정리타이밍까지 A to Z 맞네요 증맬루 ㅎㅎ 감사합니다!


*BM : 부동산별 1등 물건을 선별해서 1등끼리 또 비교하기


이외도 협상의 달인이 되는 방법. 계약의 달인이 되는 방법등 실전투자에 필요한 옴총난 내용들이 듬뿍!!!

빵빵 안 터지는 차시가 없었다는 사실 ㅋㅋㅋㅋ


넘 재밌고 알찬강의 촉박한 시간속에서도 놓칠 수 없었던 강의였습니다.

후기 더 쓰고 싶은데 오늘 임보제출이라 20000...


후기 쓰는 이 시간이 영원했음 좋겠ㄷr...☆


댓글


파워하우스
24. 03. 21. 22:16

그나님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벌써 후기까지 제출하시다니..진정 승자... 임보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