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제가 이사가고 싶다고 찍어둔 아파트가 있었는데
1~2강 수강하면서 아닐 수도 있겠다 싶어 다시 찾아보니
역시 "선입견"에 갇혀 여긴 너무 비쌀거라 쳐다도 안 봤던 지역이 눈에 들어왔고
그 중에서 한 아파트를 골라 남편과 들뜬 마음으로 상의를 했었는데
아파트 수익률 보고서를 써보니 내가 여지껏 아파트를 볼 때 "감"으로만 보고 있었다는게 확실해졌어요.
=> 마음에 드는 아파트가 있으면 아파트 수익률 보고서를 써보자.
그러고 나니 아파트 수익률 보고서를 여러개 써봐야겠다고 마음 먹었지만
다음날 나의 행동은 ㅡㅡ;; 그대로....
어제와 같은 삶을 살면서 미래가 나아지길 기대하는 나는 미친X 였구나 싶네요 ㅎㅎㅎ
=> 임장 다녀오고 복습하면서 꼭 하나 더 아파트 수익률 보고서를 써보자!!!
=> 임장은 집주변과 회사 주변부터라고 하셨으니 집주변 임장계획도 짜보자!!
=> 임장 단계 (임장지역선정 -> 사전임보 -> 분위기 임장 -> 단지 임장 -> 매물 임장 -> 1등뽑고 투자여부) 마다 마침표를 찍어보자!!
선배와의 만남, 주우이님의 라이브 코칭 또는 강의 시 궁금한 점 을 질문을 계속 하라고 하는데 내가 뭘 아는게 있어야 질문을 하지... 하면서 질문에 대해서 소극적이었어요.
또, 그런 자리에서 내가 내 상황을 다 설명해야 질문의 의미가 전달될텐데 그렇게 다 얘기하면 실례되지 않을까? 싶은 맘에 질문할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좀 더 적극적으로 놀이터나 조모임에서 활동해야 할 거 같아요.
=>주저하지 말고 질문하자
=>강의 중 질문거리가 있으면 잠시 멈추고 질문을 적어두자
솔직히 비젼보드에 썼던 내용중에 31억이 필요했다는 거 말고 잘 기억이 나지 않아요.
=> 비젼보드를 출력해서 식탁 유리에 끼워두자
=> 31억을 위한 독/강/임/투 를 매일 할 수 있는 실천 계획을 세워보자!!
댓글
5년후한달살기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