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두일]님의 '파티룸 부업'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2월 말에 저스트두일님의 파티룸 부업을 수강한 사람입니다.

처음에 파티룸 부업이라는 개념을 갖게 된건 주변에 공간대여사업을 준비하는 친구가 있어서였습니다.

자기는 렌탈스튜디오를 열 생각이라는데, 이런 공간대여사업이 유망하다더라구요.

그래서 제대로 알려주는 분을 찾아 검색해봤는데 저스트두일님이 나왔습니다.

파티룸이 뭘까? 되게 낯설었는데 이걸 이십몇호씩 런칭하셨다는 소개글을 보고 궁금하더라구요.

이건 무슨 사업이고 뭘 하면 할 수 있는걸까? 궁금증을 갖고 참여하였는데,

저스트두일님의 강의는 단순히 파티룸 창업 강의를 떠나서 모든 자영업자의 입문 과정 같은 강의였습니다.

우리가 왜 불안하고, 왜 부업과 자영업에 기웃기웃댈 수 밖에 없는지 그 마음부터 분석하고 시작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그 부업을 어떻게 생각하고 시작해야 하는지, 자영업자가 가져야 하는 마인드 셋팅부터 시켜주고 시작하셔서 굉장히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한마디로 머리를 한 대 맞은 것 같은 강의였어요.

하루 3시간 강의로 모든 창업 방법을 알 수는 없었지만, 공간대여사업에 도움이 되는 여러 커뮤니티도 알려주셨고 첫 시작에 갖춰야 하는 기본 생각을 많이 알려주십니다.

공간대여사업을 떠나서 요식업이나 뭐 기타 공간을 기반으로 한 자영업 하시는 분들에게 다 도움될 것 같아요.

1일짜리 강의이고 하니 근처 오실 때 한번 들어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결국 씨드가 부족해서 공간대여사업을 몇년 후로 미뤘지만, 다시 시작하고자 할때는 무조건 저스트두일님을 찾을것 같습니다. 저 혼자만의 마음이지만 제 자영업의 멘토로 삼고 싶네요ㅎㅎ



댓글


소시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