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두 분 열강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재미있고 흥분되는 강의였습니다.
구체적으로 뭐를 해야 할까? 임장을 다녀오고 임장 보고서를 써야겠습니다. 열개쯤 쓰면 비교가 될 수 있을까요? 임장이 뭔지 아직도 알듯말듯합니다. 왠지 임장보고서는 네이버 검색만으로 다 찾아낼 수 있는 내용들 같아서요. 우선 써봐야겠어요.
그동안은 집을 사서 몇억이 올랐다는 말이 숫자에 불과하다고 생각해서 그 숫자를 외울 생각도 없었고 어느 아파트가 더 많이 올랐는지도 관심이 없었습니다. 뭔가 거대하고 멀게 느껴지는 말이었습니다.
부동산에서 투자자라고 이야기 하고 연락을 주고 받는다는 거였네요.
수익율 보고서와 임장보고서를 강의로 들으면서 막막한 부분이 랜드마크 포함 열개정도의 아파트를 비교하라시는데 그 열개를 고르는게 막막합니다. 이 부분을 임장으로 해결하란 말씀인건가요?
주우이님 강의에서 인상적인 부분은 질문을 하라는 거.
좋은 질문은 깊은 고민 속에서 나오는 질문들인데, 아직 막막하고 고민조차 없어서 질문할 거리가 없는 상황입니다.
강의를 듣고나니 다음주는 한곳을 정해 임장을 다녀 볼까 합니다. 그 거대한 지역을 몇번이나 가야 새로운게 보일지 궁금해서요. (저는 길눈도 어두워요. 길치입니다.)
강의 잘 들었습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댓글
임장과 임장보고서가 막막하시죠~~실전준비반 강의 다음에 한번 들어보시면 의문이 많이 해결될것 같아요 ^^ 알려주시는대로 천천히 할수있는 만큼 하면되고, 조원들끼리 매주 임장도 갈수 있답니다! 비교평가가 아직 어려우시죠, 2년이 넘은 저도 아직 어려운 부분입니다 ^^;; 가격이 비슷한 아파트 두개를 가져오셔서 (다른 생활권이면 더 좋습니다.) 같은 가격이라면 어느아파트가 더 가치있는 아파트일지, 골라보는 연습부터 하셔도 좋습니다. 궁금한것은 재테크 QnA에 추후에 물어봐주시면 다른 선배님들이 답변 잘 달아주실거에요 .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