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월부 강의를 처음으로 듣다보니 아직 임장을 하고 보고서를 쓴다는 것에 약간의 두려움과 막연함만 있었는데 양파링님과 주우이님의 강의를 통해서 앞으로 임장을 하게 될 경우 어떤점을 파악하고 임장해야 되겠다는 아이디어를 얻게되었습니다.
강의를 마치고 아파트 수익률 보고서를 쓰면서 호갱노노,아실, 부동산지인등에서 평소에 몰랐던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내 관점에서만 바라보던 아파트를 다른 사람 관점에서 보게되었어요. 직장을 서울로 다니지 않기 때문에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직장, 교통에 우선순위를 두고 학군, 환경까지 같이 보고 내가 투자할 아파트는 내가 살고 싶은 곳이 아니라 보통 사람들이 다 좋아하는아파트에 투자해야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 올라가야할 계단이 많아서 과제를 하며 피곤할때 마다 내가 저 계단을 다 올라갈 수 있을까?
남편이랑 아이에게 힘들다는 이유로 짜증을 부리는 횟수가 늘어난건 아닐까? 반성하며 마음을 굳게 먹고 강의,임장,독서하며 실력을 꾸준히 쌓아야 겠다고 다시 한번 느끼는 강의 였습니다.
아파트 수익률보고서를 쓰며 내가 앞으로 앞마당을 늘리며 아는 지역이 많아지고 그것이 내것이 되면 나에게도 기회가 오겠다는 믿음이 생겼어요. 값진 강의 감사드립니다. ^^
댓글
백곰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