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이번 강의는 실전에서 써 먹을 수 있는 것들을 배웠다. 수익률 보고서를 쓰고, 조원분들과 임장을 다녀오고, 선배와의 대화 시간도 가져보는 여러모로 바쁘고 알찬 한주를 보냈다.
정작 너무 바쁜 탓에 책을 읽을 시간이 없었다는게 함정이지만, 선배와의 대화에서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라는 이야기를 듣고 앞으로는 책 읽을 시간을 따로 빼 놓는것도 좋지만 짜투리 시간을 잘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이번 강의는 임장이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배웠고, 이대로만 한다면 내가 손해를 보고 아파트를 구입할 일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엄청난 발품과 시간들 들여야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하다는 것과 함께 갈 동료가 있어야 오래 간다는 말이 어떤 의미인지 이번 강의를 통해서 더욱 더 깊게 알게되었다.
연차를 모아 돈으로 받아 저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연차를 어떻게 의미있게 쓸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하고 이번 강의 이후 4주가 끝나면 실전준비반에서는 지금보다 더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 할 것이라는 생각도 들었다.
이번 임장을 다녀오니 실전준비반에서 하는 임장이 너무 설레고 기대가 된다. 비록 지금의 조원분들과 함께 하지는 못할 것 같지만, 월부닷컴에서 서로를 응원해주며 열심히 월부 생활을 이어 나가려고 한다.
3주가 지나가며 4강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 시간이 너무 소중하고 아쉽다는 생각을 하게되는 3강 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