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내집마련 기초반을 수강하게 된 겨리맘입니다.
저는 2021년 상승하는 아파트가격에 무엇이라도 해야할꺼 같아 송도에 청약을 넣어 당첨이 되었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6월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다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니 살고 있는 곳(김포)에 실거주로 아파트를 구입해야겠다는 생각도 강하게 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송도 분양권을 매도하고 살고있는 곳에 실거주 아파트를 구입을 할지 아니면 송도분양권을 가지고 있을지 아니면 아예 지금이 기회인 서울아파트를 매매를 할지.. 참 여러 마음이 드는 요즘입니다.
그때는 맞았는데 지금은 틀린 상황인거 같기도 합니다. 어떤 선택을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월부 앱을 설치하면 남겨주신 질문에 답변이 달리면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앱 추가 방법 : 공지사항 > 신규멤버필독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댓글
겨리맘님 안녕하세요 ~ 분양권, 실거주 그리고 서울 투자까지.. 3가지를 동시에 생각하려고 하다보니 많이 복잡하실 것 같습니다. 우선 겨리맘님의 자산 상황, 투자 방향성, 가족의 의견 등 자세한 상황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명확한 정답을 내려드리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입주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월부투자코칭'을 신청하셔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동시에 강의를 꾸준히 수강하시면서 매수를 고민하고 있는 지역에 대해 제대로 공부하는 시간을 가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역과 단지의 가치를 알지 못하고 매수하게 된다면, 상황이 안좋을 때 지금처럼 마음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늦지 않았고 충분히 해내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지역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 가지시면 좋겠습니다 ^^ 겨리맘님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