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드디어 마지막 강의인 열반스쿨 기초반 마지막 강의인 4강을 완강했습니다.
4강은 직접적인 투자사례를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분임, 단임, 매임에서 부터 부동산과의 대화 정말 어느하나 다 와닿았습니다.
특히 부동산과의 대화 녹음해주셔서 직접적으로 들려주셔서 나중에 저도 부동산과 거래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했는데 먼저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특히나 저는 저희 현재 집을 사이클과 타이밍에서 최악의 투자를 한것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최악의 투자 : 가치가 보통인 부동산을 나쁜 타이밍에 사는것 .
하지만 그 밑에 상장폐지 투자가 있는것을 확인하고는 그나마 위안을 받았습니다.
조금더 버틸 수 있는 힘이 되는 강의 였습니다.
부동산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있는 것을 배우고 사이클을 배우며 지금 현재 시장은 어디에 와 있는건가
한번 더 생각 해보게 되었습니다. 항상 같은 계절만이 아닌것을 다짐하고 조금 더 앞을 내다보는 부동산 시각을 가지게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법무비와, 복비를 배우며 정말 강의비 하나는 뽑았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전에 내집마련을 하며 법무비도 그냥 써주는 대로 복비도 그냥 써주는 대로 했던 지난날의 나를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직장과 투자를 병행하는 법을 배우고 멘탈관리 하는 법은 정말 필요한 강의였습니다.
앞으로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다. 웃어서 행복해지는 것이다. 슬퍼서 우는 게 아니다. 울면 슬퍼진다' 를 마음속에 새기며 즐거운 월부생활 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아보카도망고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