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작년 12월 처음으로 열기반을 수강하고, 월부 환경 안에 있지 않고 잠시 경로 이탈했다가 다시 돌아온 예시카입니다. 다시 돌아왔을 때는 실전준비반을 수강 할 수 없어서 아무 강의나 들으면 되겠지 싶어 골랐던 게 지기반이었는데, 지기반을 수강하고 멘붕이 왔습니다. 임보작성법을 배우지 않고 강의를 들으니 과제를 수행하기 어려웠고 임장을 가서도 조장님과 조원분들이 알려주시긴 했지만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하는 임장은 뭘 봐야 할 지 몰라 그냥 워킹만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는 잘 모르니까... 나는 초보이니까.... 조장님과 조원분들이 하자는 대로...알려주는 대로 해야지 생각하고 남에게 의지만 했던 한 달이었습니다.
자모님 강의를 들으면서 아~ 그래서 내가 실력이 전혀 늘지 않았구나를 깨닫게 되었고 이번 실준반에서 딱 1가지만 제대로 배워가면 된다고 하셨는데 그 딱 1가지를 남의 도움이 아닌 내 스스로 해보기로 정했습니다.
BM
임장보고서 완성하기 (결론까지 쓸 것)
남의 도움이 아니라 내 스스로 해나갈 것!!
그리고 각 단계별 임장하는 방법과 매임 때 부사님과는 어떤 대화를 해야 하는 지를 알려주셨는데
제가 지기반때 했었던 것과 사뭇 달라서 웃음이 나왔네요..ㅋㅋ
(하면 안 되는 행동을 제가 했더라구요..ㅋ;)
이래서 강의를 듣고 강사님의 노하우를 레버리지 해야하는 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번 한 달 만큼은 실전투자자의 마음가짐을 장착하고 임장을 제대로 하고
임장보고서를 완성하는 완료주의 예시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M
강의에서 배운 그대로를 행동으로 옮기고 반복하기
완료주의
선명한 앞마당 만들기
댓글
yesica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