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사입니다!
1주차 조모임은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시간이 안맞아 모든분들 얼굴을 다 뵐수는 없어서 아쉬었지만, 다음 오프라인 모임이 있으면 얼굴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녁모임은 조장님과 밀크파파님 저 이렇게 모였어요~역시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이 좋네요. ㅋㅋ
사담도 좀 나누고요..ㅎ
1주차 조모임으로 주어진 주제에 대해서 의견을 나눠보았습니다.
Q1. 1강을 듣고 나서 나에게 가장 인상깊었던 점..?
자모님이 광명을 예시로 말씀해 주셔서 그런지 조장님은 광명을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셨다고 해요. 저도 광명은 아직 가보지 못한것이라 많은 궁금증이 생기기도 했어요.
밀크파파님은 분임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고 하셨고요, 전 실준 강의를 여러번 듣다보니 자모님이 왜 저렇게 말씀하시는지 알겠는 것 같은 부분들도 있었고요..여튼 오랫만에 강의를 들어서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도 생기기도 한 1강 강의였습니다.
Q2. 아파트를 볼때 중요하게 생각했던 요소..강의를 듣고 난 후 달라진 점.
조장님은 아파트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다고 해요. 빌라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강의를 들은 후 왜 사람들이 아파트를 좋아하는지 알 것 같다고 하셨어요.
밀크파파님은 환경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아셨다고 해요.
저는 아파트 내부보다는 외부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ㄷ자 씽크대 물론 중요하지만 내부보다는 아파트 외부 환경이 좀 더 고객님들을 끌어들이는 수요에 있어서는 더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Q3. 임장하면서 내가 가장 집중하면서 보는 것?
밀크파파님이나 저는 모두 상권이라고 생각했어요. 다른 부분들은 어느정도 손품으로 파악이 되지만 상권이나 분위기는 직접 임장하면서 볼 수 있는 것들이고 실제 임장에서도 상권이 종류를 유심히 보기 때문에 상권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Q4. 이번달에 꼭 해내고 싶은 것
밀크파파님은 앞마당 늘리기, 조장님은 임부 마침표 찍는 것, 전 일등 제대로 뽑는 것으로 목표를 정했어요.
항상 임보 마지막에 시간에 쫓겨,,흐지부지 되기에 이번에는 일등 뽑기와 결론 부분에 힘을 실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과제 마감일이네요. 얼른 임보도 마무리해봐야겠습니다!
56기 5조 여러분 한 주 수고 많으셨습니다!
2주차 조모임때 만나요~
댓글
따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