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실전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현장에서 투자 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번 강의를 듣게 되었다.
자모님은 이전 강의와 다르게 실제 단계 및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었다.
그리고 월부학교나 더 고급강의에서 들을 수 있는 팁 까지 알려주셨다.
난 이때까지 들었던 강의는 그냥 듣고 필기정도만 하고 출퇴근때 차에서 들은 적도 있다.. 그래놓고 ‘난 강의 참 잘들었다’라고 생각했는데 이번강의부터는 복습도 하고 나만의 정리도 해보았더니 머릿속에 쏙쏙 들어왔다.
그리고 조별 임장 가기전 예전에 혼자서 임보 작성했던 것이 있어 평일 시간을 내어 혼자 분임을 먼저 다녀왔다. 자모님이 말씀해주신 투자자에게 앞마당이 필요한 이유를 생각하며 분임을 하였고 왜 이 동네를 여기를 사람들이 좋아할까? 나의 투자 레벨에 맞춰 다시 생각해보면서 분임을 하였더니 예전 혼자서 했던 분임보다 역시 강의를 듣고 난 후 했던 분임은 현장에서도 그리고 다녀와서도 더 기억에 더 남았다.
자모님이 이 일을 시작하셨을 때가 아이가 5개월이라고 하셨는데 그 이야기를 유튜브에서 듣고 ‘나도 할 수 있겠지’란 생각으로 강의를 결제를 하게 되었고 하지만 조모임은 아이둘 엄마에게 그리고 워킹맘에게 그리고 독박육아맘에게는 힘든 일이었지만 이제 시작이다. 이제 일주일 흐른 실준반 끝까지 열심히 해내서 나도 해냈다. 이제 시작이다 라는 맘이 들게끔 알찬 4월 실준반을 보내고 싶다. 우리모두 파이팅 :)
댓글
아보카도망고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