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6기 5늘도 임장하고 임보쓰고 60억 부자되조 헌터]

  • 24.04.14

실준반 2번째 밥잘님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이번 강의는 저에게 반성의 강의였습니다.


처음 실준반 강의를 들을 때만 해도 기본에 맞춰서 강의에서 하라고 하는 그대로 완성하는 것에 목표를 두었다면

지금은 약간 기계적으로 임보를 쓰고 있지 않았나?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임보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정말 까먹고 막 쓰고 있었구나, 임보를 빨리 쓴다고 좋은 게 아닌데...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아 맞다 이런 것도 있었지 아 맞다 이게 이거였지 아 여기서 찾는 거였지 라는 생각을 너무 많이 하였습니다.


아직 보고서도 많이 써보지 않았는데 내가 기본에서 많이 벗어나있구나를 느끼고 반성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화려하고 이쁘게 만드는 게 아니라 이걸 왜 하는 지를 생각하고 기본을 지키면서 계속 생각을 적으면서 해야겠구나 라고 다시 느끼고 되었습니다.


그리고 2주차 과제인 시세따기를 내가 정말 생각 없이 기계적으로 하고 있었구나 밥잘님이 시세따기는 내 돈으로 살 투자물건을 찾는 일이라고 하셨을 때 정말 머리를 누가 띵 하고 때리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가 나한테 제일 중요한 부분을 너무 아무 생각 없이 하고 있었구나 시세따기를 하면서도 이 단지가 왜 더 싸지? 왜 더 비싸지? 이런 식으로 생각을 하면서도 할 수 있구나를 배웠습니다.


확실히 임보를 써보고 이 강의를 들으니까 반성하게 되고 배울 점이 훨씬 더 크게 와닿는 거 같습니다.

이번 강의는 정말 반성반성반성의 시간이였고 이런 좋은 강의를 해주신 밥잘님에게 감사합니다.


BM

1. 기본에 충실하자

2. 시세따기를 의식적으로 생각하면서 따보기


댓글


강부짜
24. 04. 16. 18:50

헌터님 시세따기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신 후기 잘 읽었습니다~ 청주 시세따기 가즈아~😁